익산 토성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지난 명절에 익산 토성을 갔다가 왔습니다.
요세는 익산에 있는 유적지 방문을 자주 가려고 계획하고 있는데요..
제일먼저 익산 토성을 가려고 네비를 치니깐 여기 주차장으로 인도해주네요..

주차장에 친절하게 익산에 있는 유적지들을 소개하고 있네요..
다음에 어디를 갈지 생각해보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조금만 걸어서 올라가면 토성이 나옵니다.

이렇게 토성을 설명하고 있네요..

토성 주변입니다.
한번 올라가서 돌아봐야지요?

주변 사진을 찍어 보았습니다.

토성을 쌓은 흔적들이 있기는 하네요..

이렇게 토성주변을 이어주는 길이 있네요..

토성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토성 전망대에 이런 내용의 안내문이 있네요..
익산 쌍릉에 관한 안내문이고

하나는 서동 생가터에 대한 안내문이네요..

하나는 왕궁리 유적에 관한 내용이더라고요.
이렇게 보니깐 쌍릉은 이미 갔다왔고..
왕궁리 유적도 갔다온터라..
서동 생가터에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다음에는 여기가서 본 내용을 올리겠습니다.
익산에는 생각한 것 보다 많은 것들이 있네요..



익산 토성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보니깐 전망도 좋고 은근히 높은가보네요~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높지는 않아요.. 걸어서 갈수밖에 없지만.. 그리 멀지도 않더라고요..

익산에 다양한 유적지가 정말 많군요.
항상 감사합니다~
편안한 휴일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익산에 들러볼만한 유적지가 많네요..
대부분 백제 유적지지만요..

익산에 유적지들이 많은듯 합니다. 특히 백제시대.. 소개해주시는거 잘 보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여행기 잘 봤습니다^^ 보클!

보클 감사합니다.

익산에는 볼 만한 장소가 많이 있습니다.

네~ 많이 있어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토성은 저도 처음 들어보네요...

간단하게 말하면 흙으로 쌓은 성이라는 뜻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047.91
ETH 2348.61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