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동강 민물고기 생태관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친구가 강원도에 살고 있어서 한번 놀러 간적이 있는데..
이친구가 집에 가기전에 여길 한번 들려보고 가라고 해서 들렸는데요..
평창 동강 민물고기 생태관..
지금은 많이 바뀌었겠지만...
제가 들렸을때는 나름 괜찮아서 말이죠..
생태관 1층에는 우리나라 민물에 서식하는 물고기들이 전시되어 있고,
2층은 퍼즐 또는 영상등 체험할수 있도록 체험관이 있습니다.

처음 입구 에서 들어가면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요..
일단 일반 산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 같은 모형이 맘에 드네요..

각종 민물고기는 가서 보시면 전시된 것들을 볼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런 모형들이 있는데요..
저는 우리 딸에게 이물고기가 너의 손을 잡아 먹는다..
이렇게 놀리면서 재미있게 웃었네요..

밖으로 나오면 이런 모형들이 있네요..
여기가서 우리 애들이 아주 잘 놀더라고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 평창군 미탄면 마하리 342



평창 동강 민물고기 생태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보팅이 누적 3000 SBD를 돌파하였습니다. 참여와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누적보팅 3000SBD 돌파

축하드립니다. 벌써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고 있어서 좋네요...

5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5회차 보팅 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하네요.
다음에 평창 다시 가게되면 가봐야겠어요 ㅎ

보통 아이들을 위해서 여행 코스를 많이 정하죠..

아이들이 좋아하겠네요!ㅎㅎ
디클릭 꾹!

네~ 아이들이 좋아하죠..

괜찮은곳에 갔었네요.
나중에 강원도 가면 참조 하겠습니다.

참고하고 가시면 좋을 듯 하네요..

평창에 주말마다 가는데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네요ㅎ
한번 가봐야 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