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워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강원도에 친구가있어서 놀러간적이 있습니다.
거기에 가게 되니 친구가 강원도 정선에 왔으면 하나를 보고 가라고 해서
여기를 들리게 되었는데 바로 스카이워커라고 하네요..

일단 들어가 봤는데요..
큰아들은 무섭다고 도망가버리고..
보는 바와 같이 유리로 되어 있는 판위에 걸어가는 건데요..
놀라운것은 여기 있는 다리에 지지대가 없다는 거죠..

친구가 이야기 하기를 여기서 보면 한반도 모양이 보인다고 하던데..,
보이나요??
저는 못찾았거든요..
여긴 정말 고소공포증 있는 사람은 오면 놀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유리에 일반 신발을 신으면 유리에 기스가 날것 같아서..
신발에 씌우는 주머니를 주더라고요..
여기 있으니깐 다리가 출렁출렁 거리고 해서 정말 무섭긴 한데..
또 애들앞에서 그럴수 없어서 그냥 안무서운 척 했죠..
저도 무섭더라고요.. ㅎㅎ
지나면서 한번 들려보면 좋을 듯해서 올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정선군 정선읍 병방치길 225



스카이워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이런 어처구니없는 일이~ ㅋㅋ(이벤트 발표/뻘짓 진행사항)

...futurecurrency mistytruth eunstar gfriend96 cheongpyeongyull ldskleecalist darkhorse81 jhy2246 junny cine wonsama centering doria...

감사합니다.

이거 처음 중국에서 만들어진 거아닌가요??
그게 한국에 들어와서 몇군데 만들어진걸로 아는데..
정말 아찔 해보이네요..

저도 아찔했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6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6회차 보팅 감사합니다.

전국에 스카이 워크가 많아요^^
저도 높은것 싫어 한답니다.
D41AFEAA-60DB-45E9-8B1D-6177D94F7F88.gif

보클 감사합니다.
높은곳에 가면 아찔한 걸 즐기는 분들도 있죠. ㅎㅎ

보클왔어요~

보클 감사합니다.

한반도 보입니다..

한반도가 보입니까??
어디죠??
저는 못찾겠던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165.12
ETH 2617.9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