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 여행지에서 생긴일] 구봉산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구봉산은 봉우리가 9개 있어서 구봉산인데요..
여기는 이런 구름다리때문에 오는 분들이 많죠..
제가 여기 등산을 해서 올라갔습니다.
정말 험한 산인것 같습니다.

중간에 이런 곳을 올라가야 하니 말입니다.
제가 여기 올라가면서 좋은 일이 하나 있어서 이야기 합니다.
저희는 부부가 같이 등산을 가게 되었고..
2봉 3봉 4봉 이렇게 가면서 한 무리의 등산을 하는 분들을 만나게 되었지요..
저희는 급하게 먼저 지나가면서 인사를 했습니다.
안녕하신지요??
그리고 화답을 했습니다.
이렇게 하면서 올라가다가 중간에 점심을 먹고
정상에 도착합니다.

여기가 정상에서 본 전경입니다.

산에 올라오면 이런 모습을 보려고 올라오지 않나 싶어지죠..
이제 정상에서 내려가기 시작했는데..
8봉에서 9봉 사이에서 아까 만났던 분들을 만나게되 었습니다.
그분들은 중간에 자리를 깔고 식사를 하고 계셨지요..
조금만 올라가면 정상입니다.
저희는 이제 내려갑니다.
이러고 있는데..
한분이 혹시 사과하나 드실래요?
이래서 저희는 고맙죠..
했더니..

바로 이사과를 받았습니다.
그분이 하신 말씀이 제가 사과 과수원을 하는데.
제가 키워서 딴 과일이라고 자랑을해서..
탐스럽네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인사를 하고 내려왔습니다.
중간에 먹어 봤는데.. 이렇게 꿀맛인 사과는 처음 봤네요..
이분들을 제가 만날일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따뜻한 말한마디하고 배려하는 분들이 있는 등산객에게 감동을 받아서 올립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응모 : 여행지에서 생긴일] 구봉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0] KR 커뮤니티 출석부

...15 [테이스팀] 전통이 느껴지는 숨은 맛집 공주 돈까스 ldsklee/td> [응모 : 여행 사진전] 완도 타워 mth7890...

감사합니다.

와.. 탁 트인 전망이 시원하고 멋지네요.ㅎㅎ
디클릭 꾹 누르고 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정상까지 가기가 힘들어서 그러지 산을 올라 정상에서 내려다 보는 주변전경은 산이 인간에게 주는 최고의 선물이네여 그 순간이 짧아서 감흥도 잠깐이지만 그 순간을 위해 산을 오르지요 ^^ 즐거운 하루 되세여

kr후원은 아니지만 많은 도움 받기에 보클로 정상전경에 대한 보답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등산이라는게 산 정상에 올라가면
올라가면서 고생한게 다 잊혀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거든요.. 그래서 가게 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등산길에 먹는 사과~~~ 예술이지요.

네~ 정말 이런 맛은 없을 정도였네요...

네~ 정말 이런 맛은 없을 정도였네요...

등산에서 이렇게 좋은 분을 만는 것도 행운이네요..

네~ 이런 경우는 드믈어서요...

캬~! 사과 ♥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루엔젤님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831.42
ETH 3123.1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