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수목원 (산림박물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ldsklee 미리내입니다.
완도 수목원의 산림박물관에 관한 내용입니다.
완도 수목원에는 여러가지 서설물이 있더라고요..
그중 하나가 산림 박물관입니다.

박물관에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게 규화목입니다.
규화목은 나무가 퇴적암속에 묻힌후 지하수안에 있는 광물질이 스며들어 화확처리를 통해 화석이 된것을 말한다네요..

안에 들어가 보니 전시실이 나옵니다.

색다른 나비전시물이 나오네요..

이모형물을 보니..
자연을 그대로 담아 놓은 것 같네요..

관련 영상과 전시물이 있고요..

완도와 관련된 전시물이 있네요..

이건 거문고가요?? 가야금인가요??
하여튼 이것도 나무로 만들잖아요..
관련 있는 것을 전시해놨네요..


여기는 나무별로 단면과 나이테를 전시해놔서 잘 봤네요..
나이테가 선명한 나무가 있는가 하면 나이테가 거의 안보이는 나무도 있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들어선 방에 이런 전시물이 있네요..
마치 옛날 문을 달아 놓은 것 같은 모습입니다.
완도 수목원의 산림 박물관을 견학한 내용입니다.
밤이 늦었네요..
행복한 저녁 되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남 완도군 군외면 대문리 12-18



완도 수목원 (산림박물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자세히 보니 나비 전시한 모양을 완도 수목원 이란 글자가 보이게 일부러 전시한것 같네요..
좋아 보입니다.

그냥 지나면서 사진을 찍었는데..
지금 보니 그렇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2회차 보팅 감사드립니다.

아! 이런 박물관도 있군요.

네~~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67.06
ETH 2592.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