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닭지붕 ~ 매봉 ~ 금산사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주1회 저는 등산을 갑니다.
못갈 것 같으면 가까운 김제 모악산의 닭지붕을 가게 되는데요..
지난번에 제가 가게 된곳은 닭지붕을 통해서 매봉으로 해서 금산사로 내려오는 길로 가게되었습니다.
평소에 제가 특별히 매봉으로가보고 싶었어요..

닭지붕으로 가서 여기는 백운동 뽕밭입니다.
이곳에 쉴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옛날에 여기가 뽕밭이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연리지로 가거나 정상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평소에는 연리지로 갔거든요..
특별히 매봉으로 해서 정상으로 가보고 싶어서 출발했습니다.

조금 올라가니깐 이런 게 있네요..
지나가는 사람들이 돌로 인해서 다칠까봐 돌탑을 쌓은 것 같지만..
보기에는 좋네요..

올라가는 길이 이렇게 되었네요..

저희 올라가는데 바위도 많네요.

등산을 하면 이런 일은 하지 않았으면 좋은데요..
페트병을 버리는데 이러지 말고 가지고 돌아갔으면 해서 한컷 했네요..

가는길에 나무도 쓰러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여기가 끝인줄 알았는데요..
헬기장이 있는데요.
여기서 더 올라가야 매봉이 나오네요..

약 300미터 올라가면 매봉에 도착하나 봅니다.

길에 완전히 쓰러진 나무도 있네요..

나무가 참 멋져서 한컷 했네요..

드디어 매봉에 도착했습니다.
여기서 정상 가까이가다가 금산사로 내려 오면 되는데요..

상당히 내려 오다 보니 제가 생각했던 거리보다 좀 멀더라고요..

저기 보이는 것이 정상에 있는 송신소 입니다.
시간이 없어서 저기까지 못가고요..
이제 내려가는데..
저는 계단이 있는 쪽으로 갈줄 알았는데요
잘못 들어서서 좀 힘든 코스로 내려 갔네요..

내려가면서 낙엽이 쌓여 있어서 미끄러져 내려가서 넘어지기도 했네요..
하지만, 잘 내려왔습니다.
마음은 상쾌하고 좋았네요..
산을 좋아하다 보니..
여러곳을 가게 되네요..
행복한 밤되세요..



[등산]닭지붕 ~ 매봉 ~ 금산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ermaidvampire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ermaidvampire님의 Winners for the Guess the Color Game Day 152 by Mermaidvampire

...
godlovermel25
gregoriojose
jimcustodio
kakin
kimmac
kingzer
ldskleelyann
maddie30
maggy7419
mavic2015
meeseeks6
minimining
nayta...

thankr you

Congratulations @ldskle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13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4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Thank You!!

주1회 등산이 쉽지 않을텐데 대단하시네요. ^^

아직까지는 계속 하고 있네요..
나중에 어떠헥 될지 모르지만.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시간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 1주일간 덕분에 행복했어요..

등산을 좋아하시나 봅니다.
모악산 등산로가 참 많죠..
가보면 좋은데 저는 시간이 좀 없네요..

한번 시간내서 가보세요. 좋습니다.

한번 시간 내보죠..
즐거운 일요일 돼세요~~

가보시면 좋은 추억이 될것입니다.

야밤 답클입니다^

딥클 감사합니다.

매주 산에 가신다니 꾸준함이 대단하십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네~~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방문에 감사드립니다.

보클도장 쾅ㅋ

보클 감사합니다.

맞보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735.55
ETH 3509.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