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어촌민속 전시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전남 완도 여행을 갔었는데요..
이곳에서 어촌 민속 전시관을 보게 되었네요..

요금은 싼데.. 사람은 많지 않네요..

포토존이 있고요..

배도 있습니다.

관람실 내부 도입니다.

바로 들어가면 이렇게 낙지 성계 등등 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박제 인지 모형인지 모르지만, 전시 되어있네요..

실제 이렇게 큰 돔이나 생선이 있는지 모르지만, 정말 크네요..

이것도 전시 되어 있네요..

모형 배가 전시 되어 있고요..
역시 어촌이고 그래서 바다와 관계된것과 배 그리고, 물고기를 잡는 도구등이 있네요..


이건 하나 갖고 싶어지네요.. ㅎㅎ

이제 어망이 나오네요..

이건 애들이 좋아하더라고요..
홀로 그램을 이용해서 생선을 이용한 음식도 만드는것도 나오는 걸 보면요..

이건 뭔지 알죠??

이건 양식 모형입니다.
정말 잘 만들어놔서 이해하기 쉬워요..

배의 종류들이 나오고요..

어패류입니다. 조개껍질 이라든지.. 소라 껍질이라든지..
모아 놓으면 이쁘잖아요..
여기는 정말 많이 있어요..

몇점 찍었습니다.

산호초잖아요.. 예쁘더라고요..


이제 거의 다 돌았네요..
전시된 것들은 우리나라 옛날 어촌 생활상을 볼수도 있고..
바닷 생물들을 볼수 있어서 좋네요..

이건 박제인지 아니면 모형인지 모르지만 실물 같아요..
거북이도 있고요..

산호초의 종류입니다.

완도 영상을 보여주는 가 본데요..
전 못보고 그냥 나왔네요..
단체 관람이 아니면 시간을 맞춰서 가보시기 바랍니다.
내일이 크리스마스인데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완도 어촌민속 전시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건 크리스마스 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메리크리스마스!!
디클릭도 꾹!!

지자체에서 지역 발전을 위한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는군요.

완도 보길도 예전에 다녀온 기억이 있는데 이런 볼거리도 있군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크리스마스 ♩♬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70.04
ETH 3497.5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