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소사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부안에 있는 내소사에 가보았네요..

입장료가 있네요.. 우리나라 어느곳에 가거나 입장료가 있지요..

전나무숲인데요.. 잘 가꿔 놓은 것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입산통제가 있네요..
청명암도 보고 싶은데 못가게 되어 있네요..

아쉽게도 절에 처음들어가면 무섭게 생긴 동상이 서있잖아요..ㅇ
바로 이곳 같은데. 공사중인가 봅니다..
아쉽게도 보지는 못했네요..

들어와서 본 전경입니다..


고려동종입니다. 앞에 설명이 되어 있네요..

여기도 역시 탑이 있네요..

지금 보고 있는 사진이 대웅보전입니다.

해당 설명도 친절하게 되어 있네요..

내부입니다.

여기는 조사당같은데요..

내부는 이렇게 되어 있네요..

조금 걸어서 올라가보니..
건물이 또 하나 있네요..

여기 내부입니다.

내려오면서 보게된 초를 넣어 두었네요..

마지막으로 연못같은 곳이 남아 있네요..
눈이 오고 난 후라서 그런지..
얼어 있네요..
미끄러워서 좀 고생 했지만, 나름 구경을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링크 : https://steemit.com/actifit/@ldsklee/actifit-ldsklee-20181217t132618354z
내일 저녁 10시까지 이벤트 진행합니다.
해당 링크에 오셔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석포리 내소사



내소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8] KR 커뮤니티 출석부

...~ 모두 참여합시다~ 오오~ 일퀘보상으로 골드 에픽이 딱!! 감사합니다~ ldsklee/td> [등산]주일회 모악산 닭지붕 등산 nalumsiss

이름만 많이들어본 곳이었는데 ㅎㅎ

초를 넣어두는곳이 따로 있군요:]
오늘도 디클릭!

보클하고 갑니다

부안에 있는 곳이군요. 볼거리가 많아보입니다.
클릭 사랑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겨울엔 내소사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무서운 그림이 있거나 형상이 사천왕상이지요.

대웅보전에 보물이군요!!
그래서 입장료가 있다니 낼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네요!
보팅,클릭 하고 갑니다!

큔스파크리사이즈.gif
내년 오늘까지 꼭 웃을일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73.26
ETH 2366.47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