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장암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원래 내소사를 가려고 했던길인데..
들어가보니 지장암이라는 암자가 하나 있다는 안내가 있어서 이곳에 가게 되었습니다.

가는 길은 눈이 와서 그런지..운치 있네요..
눈이 아주 많이 왔으면 아마 가보지 못했을수도 있지만,
약간 보이는 정도라 가는데는 힘들지 않았네요..
여기는 다른데와 달리 전나무숲이 쫙 펼쳐져 있네요..

여기는 뭐하는 건물인지 모르겠네요..
제가 여기갈때는 제가 사는 곳은 눈이 약간 왔다가 말았는데..

여기는 이렇게 쌓인곳이 조금씩 나오네요..

지장암에 오니 보이는 건물이 있네요..

저기 보이는곳은 현장 체험을 하는 곳처럼 보이네요..
역시 겨울이라 그런지 춥더라고요..
주변을 둘러 보았습니다.

이렇게 보이는 곳이 있네요..

이건물이 메인 건물 같았는데요..

그리고 그 옆에 있는 건물이고요..


건물에 가까이 가서 찍어 보았네요..

건물이 있는 곳으로 올라가서 맞은편을 찍어 봤는데요..
여기 소나무가 눈이 덮여 있으면서 보이는게 너무 멋지더라고요.
잘 가꾸고 있는 모습이었네요..

여기는 아무래도 봉화로 썻던것 같기도 하고요..
잘은 모르지만..

여기는 연못이 있었나봐 요..
눈이 오고 해서 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제법 여기도 설경이 멋질 것 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여기까지 지장암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명한곳도 가지만,
이렇게 잘 알려지지 않은곳을 더 좋아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이벤트중인데요
내일 10시까지입니다.
https://steemit.com/actifit/@ldsklee/actifit-ldsklee-20181215t125404159z
여기에 오셔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북도 부안군 진서면 내소사로 214-13



지장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눈이 소복소복 쌓인 사찰을 걸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 저도 잘 안알려진 곳이 더 좋은 곳 같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추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한옥과 눈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업보트/디클릭 누르고 가요~

사진만으로도 마음이 편해지네요!
업보트랑 디클릭 하고 갑니다!

겨울여행으로 꼭 갔었던, 내소사 ....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눈이 내린 절을 보니 괜히 겸허한 마음이 드는군요~

디클릭 사랑~

편한밤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225.97
ETH 3275.7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