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 꽃 도서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광주에 가면 이야기꽃 도서관이 있습니다.
도서관 하면 그냥 책이나 읽고 조용한 곳이라고 생각했는데요..
여기에 가보니 좀 다르더라고요..

입구부터 좀 다르더라고요..

계단에 그림이 있지요.
이 그림을 보면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기도 하고요..

매달 주제에 따른 그림책이 나옵니다.

여기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예요..
도서관이 마치 아이들의 동화 나라속 같아요..

부모들이 아이들과 같이 와서 책을 읽으면서 보낼수도 있고요..

여기는 또다른 곳인데요..
책을 읽고 생각할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되었네요..


방문해보고 느낀것은 도서관도 많이 변하고 있다는 거죠..
그런데, 제가 사는 동네는 안변하네요. ㅎㅎ
아쉽게도..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도서관이 만들어진다는게 놀라웠네요..
오늘 행복하게 보내세요

이벤트도 준비했는데요..
링크 : https://steemit.com/actifit/@ldsklee/actifit-ldsklee-20181214t125421856z
오셔서 이벤트도 참여 부탁드립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광주광역시 광산구 선암동 이야기꽃도서관



이야기 꽃 도서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책을 읽고 싶게 만드는 곳이네요
계단 자리가 특히 맘에 들어요~

참! 좋네요. 아이들을 위한 공간! 사립유치원은 비리 온상인데 좀 배우라고 해야겠습니다.

요즘은 도서관도 참신하네요 :)

맞보클 왔어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아담한 공간도 있네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