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진강 레일바이크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섬진강 레일바이크에 가본적이 있네요..
레일바이크가 우리나라에 여러곳에 있는데..
제가 있는 곳에서 가까운 곳은 여기라고 해서 가봤습니다.

출발은 여기서 합니다.
먼저 예약을 해서 예약 한 표를 사러 들어갔죠..

레일바이크를 준비하고 있더라고요..
이곳에서 레일바이크를 타러 온분들이 기다립니다.

설명을 하고 우리가 타는데요..

4인 1조 혹은 2인 1조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브레이크는 하나 밖에 없고요..
레일 바이크라고 말하는 것 처럼 자전거 패달을 발고 나가 는 거더라고요..




출발해서 가는 앞뒤 사진을 찍어 봤네요..

좀 빨리 끝난것 같아서 아쉬웠네요..
가정역에 도착하면 마무리 되고요..

도착한 분들이 나와서 버스를 타고 원래 있던 곳으로 돌아갑니다.

가정역 주변이고요..

버스타고 원래 차를 갔다가 논자리로 돌아가게 되었네요..
다른곳(정선 레일바이크)에 가본적이 있는데요..
거기보다는 여기는 좀 빨리 끝나네요..
정선은 좀 길고 좋던데.. 아쉽긴 한곳이었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곡성군 오곡면 침곡리 섬진강레일바이크



섬진강 레일바이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하트 천지네요 ㅎㅎㅎㅎ

봄이나 초가을에 타러 가면 좋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경치좋네요..보클합니다..

레일바이크 인기가 좋군요~^^ 보클!

캬~! 멋진 여행~♥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05.14
ETH 3376.0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