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컴투 동막골 촬영지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강원도에 여행을 간적이 있는데.
친구가 거기에 살고 있어서 좋은데 소개 시켜 달라고 했더니.
여기를 소개 시켜주더라고요..
월컴투 동막골 이라는 영화 촬영지가 있는데..
볼만하다고...
한때 우명했던 곳인데..
영화가 흥행할때는 유명했던 곳이잖아요..

제가 갔을때는 저녁에 행사도 하더라고요.
무슨 축제처럼 노래도 부르고 하는데..
좀 규모가 작더라고요..

애들이 좋아할만한 것이 있네요..
그네도 아닌것 이 그네 같은것..
타고 놀더라고요..ㅎㅎ

촌장집입니다..

주변에는 이런 집과..

이것이 있고요..
뒤쪽으로 좀 올라가면..

비행기가 있네요..
동막골에 나왔던 비행긴가요??
안봐서 잘 모르는데..
한번 보고 갔으면 좋았을 걸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를 알고 갔으면 훨씬 재미있었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는 곳입니다.
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길....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미탄면 동막골길 웰컴투동막골 촬영세트



월컴투 동막골 촬영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아주 행복해보이내요.다복하세요..

진짜 오래된 영화라 기억이 잘 안나네요
비행기가 나오지 않았을까요
전쟁영화였으니?? ㅎㅎㅎ

영화 나왔을때 대학생이었던거 같은데.. ㅎㅎ
벌써 오래됐네요..
wctdmk350.jpg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평창다녀오셧네요 ㅎㅎ 저는 여기지나가긴햇는데 못들어가봣어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334.81
ETH 3235.4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