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나비축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우리나라 축제중에서 그래도 볼거리 많고 괜찮은 축제가 하나 있는데.
그건 함평 나비 축제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가볼까 생각을 했는데..
축제 기간에는 항상 차도 밀리고 정신 이 없어서 축제가 끝난 후에는
이벤트가 거의 없고 사람이 별로 없으니 좋을 것 같아서 가게 되었는데요..
축제기간이 끝났는데도 입장료를 받더라고요..
그래서 이건 상시 관람을 하고 즐길거리가 많은가보다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애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여기저기 보게 되었는데요..
잘 만들어 졌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함평이 나비와 관계가 있나?
이런 생각을 해보게 되었지만,
누군가의 아이디어가 이렇게 바꿀수 있다는것이 놀랍습니다.

5월에 가서 그런지 꽃도 많이 피어 있더라고요..

이런곳은 농촌 관련 체험하는 곳은 몇군데 있더라고요..
호박넝쿨을 테마로 해서 새워진 곳 말입니다.

곤충 모형을 군데 군데 만들어 놔서 애들이 관심을 보이더라고요..



어떤 모형인지 아시겠죠?
애들이 들어가고 난리가 났습니다.
들어가지 말라고 해도 들어가네요..

여긴 전시관입니다.

전시관에는 여러가지 볼수있는 것과 교육적인것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여기 보시면 나비를 박제로 만들었는지..
정말 아름답게 꾸며 놓았더라고요..
미술 전시관도 여기 있었고요..
여기서 표를 끊으면 황금 박쥐를 볼수 있는 동굴이 근처에 있는데..
차를 타고 가서 내리면 볼수 있다고 해서 거기도 가보기로 했습니다.
멀지 않는 곳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이곳까지 오게 되었네요..
황금박쥐 생태 전시관입니다.
나비축제에 가시면 여기까지 그냥 들어가서 볼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축제는 보통으로 축제 기간만 반짝하고 끝나는 경우가 많죠..
그래서, 연속성이 떨어진다는 이야기를 듣지만,
함평은 좀 다르더라고요..
축제기간에 여는 부스도 있지만, 축제 기간이 지나도 영구적으로 열고 볼수 있는 것이 많더라고요..
그것을 보면 차별화가 확실히 되는 축제입니다.
이상 함평 나비축제에 대한 저의 여행을 마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내교리 함평 나비축제 주차장
● 대한민국 전라남도 함평군 함평읍 황금박쥐생태전시관



함평나비축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겨울이네요! 첫눈! (뻘짓 진행사항)

... toporo wonsama autokjk70 knight4sky uksama lovelyyeon rideg ldskleesesil rtytf banguri haveahappyday feelsogood hukyong74 lee014...

오오 곤충들을 리얼하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
아이들이 더 좋아하겠어요^^
디클은 말하지 않아도 사랑입니다 ㅎ

와우~

여기 저기 하트가~ 사랑이 넘치는군요~

아이들에게 정말 유익한 곳이겠어요~

할머니 고향이 여기라서
한번 가보고 싶은곳이예요~

나비 축제기간엔 사람 어마어마 하게 많다더라구요~
꼭 가보고 싶은 장소랍니다

자녀랑 가기 참 좋은 곳이네요!
함평이 어디 붙은거죠!
꽤 멀듯하네요 ...
아쉽!
A4C34936-C62D-446E-9059-2308306CEB4A.jpeg

특히 함평이 나비와 관계가 있나?
이런 생각을 해보게 되었지만,
누군가의 아이디어가 이렇게 바꿀수 있다는것이 놀랍습니다.

그것을 보면 차별화가 확실히 되는 축제입니다.
이상 함평 나비축제에 대한 저의 여행을 마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확실히 차별화가 느껴지네요
축제라는 테마를 보면
잘 이루어진 축제를 배끼어서 그저 그런 축제를
연출하기 급급한 경우를 왕왕보았던 저로서는 말이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축제가 끝나도 항시 구경하기 좋은 장소군요!! (황금 박지는 어떻게 생겼나요??? 다음에 꼭 방문해보셔야합니다. ㅋ)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n하트 ♥♥♥\n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n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제 글에 보클 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보클하러 왔어요!! ^^
자연친화적인 축제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넘 좋은 교육의 장소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73.75
ETH 3170.63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