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봉산(2봉에서 5봉까지)2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구봉산 등산기 2번째 이야기 입니다.
총 3가지로 구성하려고 하는데요..
어제는 2봉까지 이야기 였고요..
오늘 2봉부터 시작하면..

제2봉은 해발 720m네요..
그렇게 높은 산은 아닌것 같아요..

2봉부터 3봉까지 가는 길이 좀 험하네요..
여기 있는 낭떠러지에 떨어지지 마라고 놓은 것을 잡고 올라갔습니다.

여기서 보이는 전경이고요..

중간중간에 바위들이 운치 있어 보입니다.

구봉산은 각 봉우리 마다 이런 것을 놓았나 봅니다.
여기가 3봉입니다.


4봉은 구름정이라고 해서 이런 정자가 있어요..
여기서 잠시 쉬어 가는데..
몇몇 분들이 내려오길래 물어 보왔죠..
처음 가는 산이라서 어떤지?
5봉에서 돌아온다고 하더라고요..

4봉에서 5봉까지는 가기가 쉬워요..

바로 구름다리가 놓여 져 있어서..
쉽게 갈수 있는데요..
여기가 정말 너무 좋아요..
아찔하기도 하지만..
건너 볼만 한 곳이네요.
아마 구봉산은 여길 보고싶어서 오는 것 같아요..


건너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10월인데도 바람이 상당히 쌀쌀하네요..

5봉은이렇게 구름다리를 건너면 5봉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포스팅하겠습니다.


여행지 정보
● 진안군 주천면 구봉산



구봉산(2봉에서 5봉까지)2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1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d>[돌핀이] 어제부터 디클릭이 에러라 디클릭에 글을 못 올리고 있습니다 ldsklee/td> 구봉산(1~2봉까지) yongsung My...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보팅, 디클릭 누르고 갑니다~

DClicked, thanks!

와 구름이 엄청나네요! 오랫만에 멋진 구름사진을 보고갑니다.
image.png
내일 형수님에게 빼빼로 선물 하세요!

응원합니다

구봉산 다리는.. 마치 군대 3줄 다리를 보는 느낌이네요 ㅎㅎ 얼핏보아도 무서운것 같은데 대단하시네요 덜덜덜;; 그래도 내려다본 경치는 너무 아름답네요^^

보팅+디클 왔어여~
즐거운 주말 하세여~

voted and dclicked by @meins0815
dclicked by @meins0816

좋은산 보고 갑니다~
디클릭.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