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봉산(1~2봉까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진안에 있는 구봉산을 등산해 보았습니다.
가을이 되어서 그런지 단풍도 많이 물들고 해서 좋았네요..

등산로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구봉산은 1봉에서 9봉까지 있어서 구봉산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1봉부터 등산해보는 맛이 좋을 것 같아서 코스를 이렇게 택했습니다.
구봉산 주차장에 오면..

이런 풍경이 보이죠..

출발하면 이런 길이 나옵니다.
좀 편안한 길이죠..

여긴 지질 안내도도 있더라고요

본격적으로 등산을 하고 있는데..
저희가 지나간 자리에 툭~~ 하는 소리와 함께..
나뭇가지가 떨어져 내려왔습니다.
조금만 늦게 갔다면 저 나뭇가지에 맞았을지도 모르죠..
정상까지 얼마 남았다고 안내하는 안내판인데요..

2킬로 미터라면 얼마 안되는 거리라고 생각했는데..
산의 거리는 어떻게 재는지 모르겠어요..
500미터 남았다고 해도 상당한 시간이 걸려야 가니 말입니다.

계단도 나오고요..

누군지 몰라도 나뭇가지에 인형을 걸어 놨네요..
수호신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올라가면서 본 산아래 전경입니다.
멋지지요..

여기가 1봉입니다.
그런데 여기는

이렇게 중간에 나눠지더라고요..
실제로는 1봉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갔다가 다시 오는게 좀 귀찮아서..
그냥 2봉으로 출발했습니다.

드디어 2봉에 도착했습니다.
보는 모습과 같습니다.
다음에 3봉부터 이야기를 해드리겠습니다.
10월에 가서 그런지 바람이 상당히 쌀쌀하네요.
그런데 올라가면서 너무 덥다 보니..
쌀쌀한 바람이 너무 시원했습니다.


여행지 정보
● 진안군 주천면 구봉산



구봉산(1~2봉까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enomujjass님이 ldskle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nomujjass님의 [이노므 예상하기결과] 골든스테이트 vs 밀워키 [2018.11.09(금)] ■■■■■■■■■■■■■■■■

...


[골든스테이트 111 : 134 밀워키]


[당첨자] 2명

ldskleeenomujjass


당첨자가 5명이하이므로 참여해주신분들 모두에게 보팅하겠습니다.^^
■...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구봉산에서 내려다 본 경치가 정말 아름답네요~ 역시 가을에는 등산이란 생각이 듭니다!! 멋진 구봉산 여행기 잘보고 갑니다~^^

아름답네요!
오늘도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립니다 :-)

날씨도 좋도 제때 다녀오셨네요:]
오늘도 디클릭!

upvotet meins0815
dclicked meins0815, meins0816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460.37
ETH 2243.25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