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일기] Centre Ville Commerçante, Les Halles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도시에서 가장 번잡한 곳을 찾는다면, 그리고 고전과 현대가 과히 맞닿아 있는 곳이 궁금하다면, 레알에 들려 보세요. 특히 주말에는 넘쳐나는 관광객과 마실 나온 파리지앵들을 만날 수 있는데, 가는 레스토랑마다 앉을 자리가 없을 정도로 시끌벅적한 사람들로 꽉 차있어 서서 얘기를 나눠야 할 정도입니다.

Forum des Halles
지하철 9개의 노선도가 지나가는 번잡한 곳

살짝 지나 넬슨 만델라 공원으로 향하는 길. 주말이라 DJ 공연도 있네요.
저 빈백에 한번 앉으면 그렇게 일어나기 힘들다던데..

탁 트인 공원으로 나온 풍경. 바닥에 물이 고여있는 쪽엔 파운틴이 있는데, 날씨가 더우니 가보기로 합니다.

이쪽엔 부모님 손을 잡고 나와 신나게 노는 아이들이 보여요.
아예 수영복을 입고 나온 친구들도 많네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오랜만의 더위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네요.

바로 오른쪽으로는 생 우스타쉬 성당이 보여요.
클래식한 성 외관에 반해 이쪽에 들릴 때마다 한번씩 눈도장을 찍곤 합니다.

따듯한 날씨에 속티를 나온 사람들, 가족들과 연인들로 북적이는 광장 모습이에요. 가끔 사람구경이 하고 싶을때 더러 찾는 곳입니다.
맑은 날의 여유가 사진에서 느껴졌으면 좋겠네요.


여행지 정보
● Les Halles, Paris, France



[파리일기] Centre Ville Commerçante, Les Halles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지하철 9개 노선이 교차하는 곳이라니.. 얼마나 복잡할지 상상도 안갑니다~^^; 파리의 최고 복잡한 도시 Forum des Halles 속에서도 넬슨 만델라 공원, 생 우스타쉬 성당 같은 곳을 들러 여유로움과 사색을 즐길수 있을 것 같네요~^^

사람구경 제대로 할수있는 곳이지요~^^ 그 속에서 사색을 즐길수 있다면 진정한 경지가 아닐까 합니다. ㅎ

These are strong and incredible

The weather was incredible indeed. Thank you!

Châtelet les Halls 에 Lego 매장갈때마다 항상 설레는데 ㅎㅎ 가보셨나요?

레고매장은 제포라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ㅎㅎ 갈때마다 꼭 들러서 신상 구경한답니다. ^^ 마지막으로 본건 해리포터 성이였는데 굉장히 멋있었어요.

저는 Les Halles 에서 주로 가는 곳이 영화관 UGC Les Halles 과 그 옆에 있는 수영장 입니다.
정말 파리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Les Halles 복잡하지만 항상 사람들로 넘쳐나고 살아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 핫플레이스 입니다 . ^^

사람구경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라 그만큼 자주 가지 않는 곳이기도 해요.^^ 살아있는 느낌도 정말 드네요.

그렇군요. 사람 구경 하고 싶으면서도 그렇게 붐비지 않은 곳을 좋아하시네요. 가끔 사람들이 그리울 때가 있죠.

래잏라님, 방학 시작 했나요?
시간이 되시면 올해 지나기 전에 간단히 파리 스티미언 밋업 하면 어떨까요? 의견 주세요. ^^

제안은 감사하지만 이번 밋업 참여는 좀 어려울것 같습니다.^^ 다른 분들과 좋은 시간 되시길 바라요.

다른분들도 별로 밋업할 의향이 없으신것 같아요.
지나번 유일하게 래일라님이 밋업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제안한 건데 할 수 없지요...
이대로 스팀잇 공간에서 소통하고 때가 되면 자연스럽게 오프라인 모임을 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2.74
ETH 2768.0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