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기록] Collection of old days - 2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사진첩을 거슬러 올라가다보면, 사진에 찍히는것을 좋아하지 않는 내가 들어간 몇 없는 사진을 발견하게 되는데, 이 사진들을 마주할때면 이상하게도 어느 영화의 한 씬처럼 생생한 기억들로 하여금 다시 그 사진속으로 끌어 내려진다. 기록의 중요성을 간과할 수 없어 간간히 찍기는 하지만 곧 휴지통으로 버려질 초점이 없거나 흔들린 사진들. 그들을 솎아 추억이 되는 몇만 간추려 보았다.

IMG_4751 2.jpg

My first busking was held, yes, in the LES HALLES.
첫 버스킹 장소

IMG_5628.jpg

Beloved place Sunset, little concert hall slash bar.
무릎과 무릎을 맞대고 연주자의 호흡소리까지 들리는 작은 무대공간

IMG_5708.JPG

At every corner of every quartier, you can find musicians play their life in the city.
지나가며 보는 흔한 공연들중 하나인데, 문득 이날은 멈춰서서 30분넘게 연주를 들었다.

IMG_1533.JPG

이사하기 전 집. 동굴속에서 연습하던 시절

IMG_4745.jpg

Wall covered with posters, rue de Lombards Paris.
선셋의 벽 한쪽. 나윤선씨와 레루아가 같이 걸려있다.

IMG_3678 2.jpg

Jazz à Saint Germain des Près
첫 생제르망데 프레 재즈 Concert.
Lars Danielsson 의 라이브를 듣고 행복해서 집까지 걸어왔다.

IMG_2879 2.jpg

We listen to each other, and we play for ourselves.
소중한 친구들과 좁은 연습실에서 나와 홀에서 서로를 들을때의 그 기쁨이란

IMG_0831.JPG

View from my window of the river Seine.
그리고 어제 사진. 오전 연습을 할땐 햇살이 이마까지 내려와 블라인드를 내려야 한다.
앞으로 몇년간은 아침 발성 소리를 들을 이웃들과 좀더 친하게 지내야지..





[일상기록] Collection of old days - 2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이야 정말 멋지네요
음악도 기대되네요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버스킹 공연 하시는 분들이 즐거워 보입니다. 그 음악 소리를 들어보고픈 마음이 막 샘솟네요 ^-^

지갑을 열게 만드는 실력의 소유자들이 길거리에 널려있어요. 늘 고맙게 생각합니다!

왠지 멋진 영화 음악을 본 듯해요^^

영화까지. ㅎㅎ 감사합니다! 지리적 배경이 한몫 하는듯 하네요.

와 멋있으세요ㅎㅎ 밴드라니
음악소리들어보고싶네요

실제론 사진에서 느껴지는것보다 훨씬 더 즐거운 에너지가 넘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횩님!

아늑한 공간을 잘 남겨두셨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늑해보이나요? 공부에 집중이 잘됐던 기억은 납니다. ㅎㅎ

사진에서 전달이 듬뿍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주위에 금손을 가진 분들이 많으셔서 이런 사진들도 남네요.^^

사진을 보면 참 아름답고 즐거워 보이는데, 사실은 하루하루가 치열하겠죠😊

사진은 찰나만을 보여주기에 단면만 보여지기도 하는것 같아요.^^ 치열함 속에서 즐겁게 살아가는게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안녕하세요. @trips.teem 입니다. 사진을 보고있는데 마치 음악소리가 들리는 듯한 느낌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여행기 공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블로그 방문한것 같네요!!ㅎㅎㅎ
음악 작업은 잘 되시나요?
마지막 창문 밖 사진을 보니 일전의 포스팅에서 그 노래 크게 틀어 놓았던 차주가 생각나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수님 완전 오랜만이죠! 새로운 뉴비분들과 소통하시는 모습에 반가워서 아는척 했네요. 요새 작업도 스팀과 마찬가지로 존버하며 지내고 있어요. ㅎㅎ 댓글로 자주 뵈어요!

(╹◡╹) 사진들도 글도 다 좋네요. 저도 오늘을 열심히 살아야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