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용평리조트 피크아일랜드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희망찬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저희 가족은 2018년 마무리를 앞두고, 12월 30일 새벽에 용평리조트로 향했습니다.

이른 시간에 출발해서 그런지, 차가 많지 않아 단숨에 용평리조트까지 달려갔습니다.

피크아일랜드 오픈시간이 10시라, 차안에서 준비해간 도시락을 먹으며 기다렸습니다.

준비해 간 도시락도 다 먹고, 잠시 차에서 내려 타워콘도 쪽으로 가보기로 하고 차에서 내렸는데 정말 춥더라구요.

타워콘도내 상가들은 아직 문은 열지 않았고, 사람도 드문드문 보이더라구요.

잠시 시간을 보낸후 10시가 되자 피크아일랜드로 입장했습니다.

동절기에는 이렇게 실내에 매표소가 있습니다.

티켓을 끊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가면 신발락커와 코인충전소가 있습니다.

한쪽에는 이렇게 귀여운 곰돌이도 있더라구요.

드디어 피크아일랜드에 입장!

저희가 거의 첫 손님(?)으로 입장을 하다보니 직원들만 보일뿐 손님들은 안보이네요.


아이들은 신나서 파도풀로 뛰어들어 갑니다.


바데풀도 한산하니 좋더라구요.


이 통로가 궁금하시죠? 실외에 있는 노천온천으로 가는 통로 입니다.




노천온천까지 가기가 춥고 힘들었지만, 저희는 노천온천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간단히 사먹고, 오후에도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놀았습니다.

저희 가족은 느지막히 피크아일랜드를 나와 체크인을 하러 갔습니다~

다음편에 계속....^^

감사합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올림픽로 피크아일랜드



[Tripsteem]용평리조트 피크아일랜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짱짱맨 화이팅!

겨울엔 역시 노천이라니께요 ㅎㅎㅎ
저도 노천 다녀왔어용~

피크아일랜드 가본지 진짜 오래됬는데 아직 잘 있네요 ㅎㅎㅎ
여행 즐거우셨겠어요~

네~감사합니다~저희도 겨울 노천온천에 푹 빠졌습니다~^^

계절을 잘 모르겠네요.

엄청 춥긴했는데 사진으로는 정말 겨울을 못 느끼겠네요..^^

저도 워터파크 갈 예정인데
용평에도 이런 곳이 있었네요~
잘보고 갑니다. ^^

네~감사합니다~ 피크아일랜드는 그렇게 넓진 않아 아이들과 가면 좋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