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산티아고를 그리다) 아무리 비가 와도 순례자들은 걸음을 멈추지 않는다.

in #tripsteem5 years ago

오늘은 정독을 했네요
사실 시간이 많지 않아 정독을 못했는데..
글을 끝까지 읽어야 댓글다신다는 그 댓글을 보며
제 포스팅 댓글주실때마다 항상 죄송..
처음부터 산티아고를 읽은게 아니여서 어디서 끼어들어야
할지 잘 몰라 ㅋ ,,
읽으며 이생각은 했네요. 이렇게 힘든여행을 할 자신은 없지만
와이프와 한번은 당일 아니면 2박정도 경치좋은곳을 걷는여행을
해보고 싶다고요,, 좋은 목표하나 만들어 주셨네요 감사^^ 꾸벅

Sort:  

워낙 제 포스팅이 글이 길어서...
정독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걷기 정말 좋은 곳 중에 하나가 중국 아닐까 싶어요.
넓으니까.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9
BTC 56269.96
ETH 2364.9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