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의 나홀로 유럽여행기 #4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어느덧 이곳 땅을 밟은지 72시간이 넘었다. 숙소가 있는 중앙역 근처 거리들은 많이 익숙해졌다. 마트가 어디 있는지, 맛있는 빵집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술을 파는 술집은 어디에 있는지....

이 거리를 비롯하여 근처는 치안이 좋지 않다는 말을 들은 적이 있었다. 많은 인구들이 집중 되는 곳인데다 이민자들이 많이 사는 지역이라서 그런 것일까? 별다른 일은 없었지만 경찰과 추격전 및 썰전을 벌이는 아랍계 남성들을 자주 목격할 수 있었고 이상한 표정과 걸음걸이로 동전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매 30초마다 마주쳤다.

S-bahn을 타고 마인츠(Mainz)로 놀러가보기로...

눈 앞의 라인강을 기점으로 내가 서있던 곳은 Hessen 주, 건너편은 Rhein-Pfalz주 이다. 마인츠 중앙역 방향으로 가는 열차가 지연 때문인지 태업 때문인지 3만년 뒤에나 올 것 같아 다른 곳으로 가는 열차를 타고 중간에 내려 다리를 건너서 가기로 했다.

오리지널에서 개조하여 만드는 한국의 프레첼이 훨씬 더 맛이 좋다.

딱딱한 식감과 어우러진 독일소금의 맛^^

엄청나게 흐린 날씨.. 사람은 없고 얼마 지나지 않아 폭우가 쏟아졌다. 우산이 없으니 그냥 후드티에 달린 모자를 뒤집어 쓰고 시내에서 구시가지 및 장터들을 구경하며 돌아다녔다. 다들 우산 잘 안쓰는 듯.... 그리고 저 사진을 마지막으로 마인츠에서 찍은 모든 사진들은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다.


여행지 정보
● Mainz Hbf, Mainz, Germany



고등학생의 나홀로 유럽여행기 #4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ungdel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ungdel님의 [스팀몬스터] 일퀘하며 만난분들


오늘은 일퀘하며 반가운(?)분들을 많이 만났습니다.
centering , kevindeby, mastertri , kstop1

제가 이겼기때문에 반가운건가요..? ㅎㅎㅎ

보상...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런 사실적인 여행기~ 너무좋습니다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케빈님~

넵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른 나이에 대단하십니다! 좋은 여행 만드시기 바랍니다.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미성년자에게는 술 안팝니다.
술집 찾지 마세요. ㅋㅋㅋㅋ

독일땅에서는 가능합니다...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나도 중학교때 가서 술 마셨어 비밀이야 ㅋㅋㅋㅋ

커밍아웃!

참 용감하네요~
이런 용기를 갖고 있으니 어떤 어려움이 와도 잘 헤쳐나갈 것 같습니다~^^

여행하면서 이래 저래 새롭게 느낀점들이 많았습니다..
이런 경험 하나하나가 향후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
고등학교때 생각지도 못한 일을 케빈님은 하셨네요.
대단하다앙 👏🏼👏🏼 👏🏼
사진 잘만 찍는데요?

그...런가요?
두번째 사진 말고는 불만족스럽습니다..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