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인제] 만해마을에서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만해 교양강좌 [江原麟蹄]多文化家族とともに萬海教養講座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9월21일(토) 인제 용대리에 있는 만해마을에서 "인제군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만해 교양강좌 가 개최되 참석했습니다.

만해마을은 시인이자 불교의 대선사, 민족 운동가로 일제 강점기 때 민족 혼을 불어넣은 만해 한용운 선생을 기려 만든 수련장입니다. 청소년과 대학생 수련, 기업 연수, 가족 휴양에 적합한 숙박 시설과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9月21日(土)麟蹄ヨンデリの萬海マウルで「麟蹄郡多文化家族と一緒に萬海教養講座」 が開催され、参加しました。

萬海マウルは、詩人であり、仏教のデソンサ、民族運動家として日帝時代とき民族魂を吹き込んだ萬海、韓龍雲先生を称え作った修練場です。青少年と大学生修練、企業研修、家族のレクリエーションに適した宿泊施設と設備を備えています。


만해문학박물관도 있습니다.
萬海文学博物館もあります。

여기는 넓고, 마음이 편하고 좋아하는 곳입니다. 특히 단풍시기에 가면 너무 아름답습니다.
ここは、広々として、心落ち着く、好きな場所です。
特に紅葉の時期に行くと、とっても綺麗です。

강좌 시작 전에 점심을 먹었습니다.
講座開始前に、昼食をいただきました。


불교이므로 사찰 음식 일까라고 생각하면, 의외로 고기도있었습니다.

많이 맛있게 받았습니다 ^^

仏教なので、精進料理なのかなと思ったら、意外にもお肉もありました。

たくさん、おいしくいただきました^^

식후 만해, 한용운 선생에 대한 강의가있었습니다.
食後、1時から萬海、韓龍雲先生についての講義がありました。

강의 후, 네일 아트 체험.
講義の後、ネイルアート体験。

그리고 요가 체험
そして、ヨガ体験


아이들은 다른 방에서 노는 장난감 선물도 주셔서 매우 기쁘게 지냈습니다.

우리도 선물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오랜만에 다문화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子供たちは、別の部屋で楽しく遊んで、おもちゃのプレゼントもいただき、とても喜んでいました^^

私たちも、帰りにプレゼントをいただき、感謝でした。

久しぶりに多文化家族とともに、楽しい時間を過ごしました^^

다음은 단풍시기 때 꼭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여러분도 가시면 단풍과 아름다운 경치에 치유되는 것 같아요 ^^

次は、紅葉のときにぜひ訪れたい場所です。

皆さんもぜひ行かれたら、紅葉と心落ち着く景色に癒されると思います^^

#하늘내린인제 #인제 #강원도 #강원도가볼만한곳 #만해마을


여행지 정보
● 인제군 북면 만해마을



[강원 인제] 만해마을에서 다문화가족과 함께하는 만해 교양강좌 [江原麟蹄]多文化家族とともに萬海教養講座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알찬 프로그램이군요 ~

네!^^ 식사도 맛있고 좋았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