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쩍 옅보는 유후인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일주일의 반이 지나갔네요 ㅎㅎ 오늘은 후쿠오카여행에서 다녀온 유후인 마지막 총정리 합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오셨겠지만 못가보신분들을 위해 슬쩍 훑어 드립니다~

비가오락가락인 날이라 우산을 폈다 접었다하며 지난번의 킨린호수를 먼저찍고 유후인 거리를 누볐습니다.

곳곳이 재밌고 좋더라구요~

돌아다니다 보니 정말 일본 스러운 느낌의 건물들도 있구요~

여친님말을 들어보니 이곳 저곳에 맛난 음식들도 있었는데요 제가 반했던 금상고로케도 너무 좋았어요~

두곳이 있어서 당황했지만 둘다 맛보았는데 첫 사진의 금상고로케가 더 맛있었답니다~

Milch 푸딩도 맛보았구요~^^

후쿠오카 가시면 유후인 온천도 즐겨보시고 주변거리도 즐겨보세요~^^
그럼 굿밤 되세요~~~


여행지 정보
● 일본 오이타 현 유후 시 유후인초 가와카미 1511-1 금상고로케



슬쩍 옅보는 유후인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 첫 사진부터!! 동네가 아기자기하니 너무 예쁘네요.. 언젠간 꼭 가보고 말겠어요! ㅎㅎ

네 한번 가보셔요~^^

동화속 마을같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클합니다.

감사합니다~^^

오사카는 한 번 가봤는데. 이런 곳이 있었군요.
소개 감사합니다~
나중에 다시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자동완성 키보드가 잘못눌려서 후쿠오카가 아닌 오사카가 기입되었었네요~^^

요기 고로케도 맛있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ㅎㅎㅎ

몇년전과는 또다른 풍경이 보이네요~
다시가고 싶네요
제겐 추억이 좀 있는곳이라 더 그렇네요~

아이스크림은 못먹었는데 다시한번 가봐야겟어요 ㅎㅎㅎ

보클 응원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뻐요 이뻐
금상고로케도 맛있겠고 일본 푸딩은 진리죠👍🏻

일본푸딩 첨인데 좀 달더라구요 ㅎㅎ

예쁜곳이에요~~~~ 마우스힐을 내리기 아쉽네요
디클릭은 사랑이죠

감사합니다~^^ 디클릭 러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