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겐트여행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처음으로 트립스팀에 참여해봅니다~
출장으로 다녀왔던 곳 중에 만족도가 높았던 벨기에 이야기입니다.

벨기에의 겐트라는 도시인데요 지난번 여행기로 올리다가 멈추었던 이야기입니다.

출장을 가면 주로 여행을 하기 어려움이 있는데요 이때는 시간이 조금 생겨 슬쩍 도시를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날은 날씨도 너무 좋아서 기분도 좋아진 날이었습니다.

이제 막 관광지로 부상하는 곳이라고도 하며 도시를 돌아보는데도 오래 걸리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사진들을 보시면 느끼시겠지만 중세의 느낌이 아직 많이 살아있는것 같습니다.

낮에는 낮대로 매력이 있구요 밤에는 또 야경이 기가 막힌 곳입니다.

많은 분들이 벨기에하면 수도 브뤼셀의 오줌싸개 동상을 많이 떠올리실 텐데요 전 겐트라는 도시의 매력이 더 큰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벨기에에 가게 되시면 겐트라는 도시를 꼭 들려보시기를 강추합니다~^^



벨기에, 겐트여행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유럽은 건물이 높지 않아서 골목길을 걸어서 다닐 만한 것 같습니다.

걸어만 다녀도 멋진곳이 수두룩합니다~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junny님의 첫글 등록이시군요~ 트립스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멋진 벨기에 전경 잘보았습니다~ 출장을 자주 다니시나봐요~ 멋진 출장지의 추억 조금씩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주니님 혹시 테이스팀과 비지를 어떻게 함께 사용하나요? ㅠㅡㅜ
테이스팀으로 올리고 그 다음 어떤 작업을 해야할까요?

비지가서 수정하기 하니까 막혔더라구요 ^-^;

ㅋㅋㅋ

전 테이스팀 올리고 좀지나서 비지에서 수정하기로 비지태그를 달고 있습니다~^^

비지가서 프로필 옆에 작은 역삼각형 누르시고 임시보관함에 있는 내용 잘 삭제 하신 후에 수정 하시면 됩니다. 저도 그랬네요. ^^

유럽분위기가 물씬이예요
진짜 어딜 찍어도 그림으로 나올듯 ㅎㅎㅎ

날이 좋으니 곳곳이 다 멋지더라구요~^^

마지막 사진은 ... 붉은 조명들이 강렬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조명이 강렬하죠ㅎㅎ 곳곳이 다 좋은 곳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중세 건물들 보러 가는거죠. 유럽은 건물 보존을 잘
해놓아서 부러워요. ㅎㅎ 야경도 끝내주네요.

건물 그대로 내부를 주로 개조해서 쓰는것 같아요~ 멋진 도시였습니다~

하늘은 찌르겠는데요.

멋진 탑이죠^^

멋진 겐트 소개, 감사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는 뭔가 고풍스러움을 넘어서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

멋진 곳이죠?~^^

외국은 역시 외국!ㅎㅎ
다 신기하고 멋진거 같아요^^

아름다운 곳이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