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을 더 깊이 알고 싶다면 - 삼수이포 전자상가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저에게 홍콩은 한국의 축소판입니다

한국에서도 유일한 쇼핑은 전자제품 쇼핑인데, 홍콩에서도 그런곳이 있다하여 찾아보았습니다

삼수이포역입니다

역 바로 앞은 여느역과 크게 다르지 않은데,

좀 오래된 건물로 사람들이 스물스물 들어가는게 보입니다

이런 전자상가들이 안에 있더군요

처음 들른 곳은 각종 부품을 파는 매장인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흡.... 사람 파도에 휩쓸려 다니기 시작합니다

정말 많이도 휩쓸려 다녔는데 사진은 별로 못찍었근요

이 좁은 공간에 수리하는곳도 함께 있습니다

전자상가답게 드론이랑 휴대폰 같은것도 팝니다

처음에는 이것에서 뭔가 득템할수 있는게 없어서 아쉬웠지만(그리고 관광객이 오는곳도 아닙니다) 홍콩인들의 삶을 볼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홍콩을 더 깊이 알고 싶다면 - 삼수이포 전자상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뭔가 용산 느낌이 나는 걸요.ㅎㅎ

홍콩의 용산 맞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캬~! 세운상가 그 시절이 그립습니드앙~♩♬
행복한 ♥ 목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홍콩인들의 삶을 볼수 있는 곳인가 보네요
홍콩은 갔다가 실망만하고와서 매력없어진 나라지만 ;; 담에 혹 가게되면 이곳에 들러봐야 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2025.59
ETH 3074.98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