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산포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몽산포

해송 아래 텐트 치고

장작불에 고기 구우면 맛이 없을리 없지요~

아이들과 갯벌에서

조개를 주우면

숨겨진 보물을 캔듯 기분이 좋습니다


여행지 정보
● 태안군 남면 몽산포해수욕장



몽산포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맛조개 해금 잘되나요.

서너시간 해감하면 됩니다

너무 아름답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적해서 더 좋은 시간이 되셨을듯 하네요 ^^

네 좋았습니다~^^

이야 조개 많이 캐셨네요^^

허리 아파 힘들었습니다~^^

몽산포에서 맛조개를 잡을 수 있군요 ㅠㅡㅠ
유빈이가 맛조개 캐보고 싶다고 하는데.. 태안까지 내려가야하나봅니다..

네 확실한 곳은 아직 여기 뿐입니다~

와 고기궈먹고 싶네요ㅠ 잘보고 갑니당

가장 맛있는 고기는 밖에서 구워먹는 고기죠~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몽산포에 사람이 많은 것 같지 않네요? 숨겨진 장소이신가요? ㅋ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공유해주세요 ^^

사람들 많았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조개를 많이 캐러 한적한 곳으로 이동했거든요~

조개 많이도 잡으셨네요^^
조개가 많이있나봐요~~^^

요즘 이곳이 여러 조개가 많이 나는 곳이에요. 조개 잡고 싶으면 여기로 오세요

사진으로 몽산포의 매력을 모두 표현해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와 맛조개도 있고 조개 많이 잡으셨네요~
맛있는 조개탕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으셨을거 같아요~

조개라면을 끓여 먹었더니 맛있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1.14
ETH 2674.11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