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도문 교회(Pater Noster Church)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예루살렘 감란산, 즉 올리브산에 있는 주기도문 교회입니다.

무엇이 사람들로 하여금 이처럼 빼곡히 기도문을 걸어놓게 만들었을까요.

세상 거의 모든 언어로 된 기도문이 있는 듯 합니다.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기도문을 가르쳤던 바로 이곳에서,
예수님을 생각해보았습니다.


여행지 정보
● Pater Noster Church, 예루살렘



주기도문 교회(Pater Noster Church)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우리에게 잘못한사람을 용서한것같이
우리죄를 사하여 주시고ㆍㆍ

사람 사이의 핵심이죠..

한국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엔 한국말로 된 안내문이랄까 한국말자료들이 만들어지는걸 보게 됩니다. 제가 사는 LA 역시 남미계열 사람들이 많기에 스페인어를 쉽게 접할수 있는것처럼 이곳도 그런가 보네요.
하긴 예루살렘에 한국관광객들이 많으니 이런 배려도 보게 되네요.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멋진곳이네요. 영어와 한글로만 외우고있는데, 다른 언어로는 어떤지 궁금해졌어요 😊

D358D882-7D21-4FFB-9F80-1FDFC2698BF7.jpeg

글자가 참 특이한 언어도 있더군요 ^^

와...주기도문 교회가 있다니 처음알았네요..그것도 각 나라의 언어로 되어있다니

성지 순례 필수 코스에요~

올리브산에 주기도문성당 너무 신기하네요.
한국말로 된 주기도문도 신기하네요 각국 언어로 다있나봐요 ?

거의 주기도문 판이 백여개 있으니 거의 각국 언어로 다 있다 보여요~

예루살렘에 구 주기도문이랑 신 주기도문 2가지가 모두 한글로 되어 있다니 정말 반갑네요~
기독교인이라면 의미 있는 여행지가 될 것 같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우아....성지순례 다녀오셨나봐염!!+_+ 부럽습니다!

출장 때문에 갔다가 주말에 구경간건데요. 남들은 돈들여 성지순례가는데 저는 거의 공짜로 갔으니 행운이죠~^^

우와 주기도문이 한글로도 되어 있다니.. 세상 모든이들을 감싸는듯 합니다.

예수님께서 기도문을 가르쳐주셔서 기도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게 됐으니 참 감사한 일입니다

24B9D0AE-3D24-4A67-A82A-42A5FF6F30AB.jpeg

같은 공간을 아마도 다른 시간에 다른 감동이 있었을듯 합니다~^^

예전에 leemikyung님이 이스라엘 관련 포스팅을 많이 올려주셔서 저한테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독교인들에겐 정말 좋은 여행지가 될 것 같습니다.
한글 주기도문이 예쁘게도 써져 있군요~^^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예루살렘은 평생 꼭 한번은 가보고 싶어하는 곳인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