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지옥여행;;;

in tripsteem •  2 months ago 

image

2.jpg

안녕하세요?

태어나서 첨으로 트립스팀을 써보는 jinuKing이라고 합니당...!

방가방가.

제가 오늘 다녀온 이곳은,,,

양재천 근린공원입니다~!!!

벚꽃보러 왔지요...

원래 hyokhyok님이랑 같이 가려고 물어보니깐,,,

나랑 둘이 꽃구경 하기 싫다고 혼자가래서,,,

혼자왔습니다ㅠㅠ 나쁜놈.
.
.
.
사람 오지게 많네요... 주차장에 차세우는대만 30분도 넘게 걸림요...ㄷㄷ

3.jpg

드뎌 도착!

천을 따라 벚꽃들이 만개를 했네요..ㅎㅎ

제가 도착한 시간이 저녁 6시도 한참 지난시간이라 좀 어둑어둑해졌습니다..^^

근데도 사람 디게 많아요.

아마 밤되면 더 많아 질거 같다능...

4.jpg

꽃향기가 코구녕을 파고들고,,,

다리위에서 사진좀 찍으려는데,,,

내 뒤에서 커플들의 재잘대는 소리가 시끄럽네요...

5.jpg

공원내 안되는 거 써놓은 판때기...

안되는게 너무 많네요...

옛날에 공자님이 말씀하셨죠,,,

내맴대로 살아도 세상 법에 어긋남이 없었다...

저도 그런 삶을 살아야겠다고 다시 한번 다짐해보며,,,, 고고싱

6.jpg

으으으

내 앞,,,
뒤....

앞뒤로

커플지옥...

으으으으으으 벚꽃따위 집에서 티비로보지 왜케 많이 나왔어...

바글 바글

7.jpg

으으으...

일단 사진감상.....!!!

ㅋㅋ

8.jpg

9.jpg

10.jpg

11.jpg

12.jpg

13.jpg

15.jpg

16.jpg

어떠셨나요???

저는 홀로 지옥체험 잘하고 왔네요...!!!

내년에 또와야지...

그땐 천국일거야...

아마도^^



홀로 지옥여행;;;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ㅎㅎ; 내년엔 꼭 천국이실거에요~

Posted using Partiko iOS

·

감사해요... 힘이납니다^^ 만쉐!!!

와 벚꽃이 어마어마하게 피었네요~^^

·

그춍? 너무 많이 펴서... 가지가 뿌러질정도...ㅋㅋㅋ

ㅜㅜ

·

ㅠㅠ빨리 봄지나고 겨울이나 또와라!!!! 다 얼어죽게!!!ㅋㅋㅋ

갑자기...생각났어요...트립스팀 쓰다가 까먹은 것을...남아있으려나요 ㅠ

내년에는 천국이길 바랍니다 ㅜㅜ 저도 혼자 벚꽃이나 보러가야겠습니다.

·

ㅠㅠ 꼭 다녀오세요 바카디님....ㅋㅋㅋ

그니까 미리말해야지ㅋㅋ차출발하고 말하믄어케 ㅋㅋ커플지옥따위보고싶지않다구

·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