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트립스토리 공모] #566. 와카레와레와 마오리족 민속마을/Newzealand
그 곳에만 있는 것, 그 곳에 가야만 보고 느낄 수있는 여행...진정한 여행을 잘 다녀오셨네요. ^^ 저는 가보지 못한 곳이지만, 덕분에 또 세상구경 잘 한 느낌입니다. ^^
그 곳에만 있는 것, 그 곳에 가야만 보고 느낄 수있는 여행...진정한 여행을 잘 다녀오셨네요. ^^ 저는 가보지 못한 곳이지만, 덕분에 또 세상구경 잘 한 느낌입니다. ^^
고맙습니다~
어쩜 표현을 적절하게 잘하시죠? ㅎㅎ
여행지에서만 보고 느낄 수 있는 것들에 끌려 자꾸 여행을 하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