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킴제(Chiemsee) 유람선투어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jay2dream입니다 :)
독일 바이에른주의 와서버그에 묶고 있었는데 휴일이 되서 킴제호에 유람선 투어를 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킴제호는 바이에른에서 가장 큰 호수로 흡사 바다 같습니다.

유람선 선착장에는 이미 많은 관광객이 대기중이었고, 저는 로컬병맥을 한잔 때리며 세상을 다 가진것같은 여유로움을 느끼고 있었습니다ㅎㅎ

배에서 보는 풍경이 참 아름다웠고 날도 좋아 너무 좋은기억이었습니다.

역시 강이나 호수위에 오래있으면 아무리 여름이어도 춥습니다.. 진짜 그러네요ㅎ
심지어 이집트에서도 나일강위에있음 춥습니다 ㅎ

김제 포스터! 한장 살껄 그랬네요 ㅎ


여행지 정보
● Chiemsee, 독일



[tripsteem] 킴제(Chiemsee) 유람선투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호수가 굉장히 크군요 하늘과 어우러진 풍경 너무 멋져요 ~~

독일에서 2번째인가 3번째로 크다고 들은거 같아요 :)

저렇게 아름다운 배경으로 로컬 병맥이면 진짜 기분 좋을거 같습니다. ㅎㅎ

로컬 병맥 최고였어요 ㅎㅎ

유유자적하게 움직이는 느낌은 아니군요 ㅎㅎ

아무래도 단체로 배를 타다보니 그런것 같아요 ㅎㅎ

알프스 자락 어디쯤인가봐요
너무 좋네요~!!
부럽습니당~ ^^

알프스 근처 맞는거 같긴도 해요^^

와 정말 멋진 곳이네요!
쨍쨍한 햇볕 아래 호수만을 생각했었는데, 위에 해가 안 떠 있으면 춥겠군요 ㅎㅎ 정말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힐링되는 시간 되셨을 것 같아요. 뮌휀에는 많이 가보았는데, 여기는 방문하지 않은터라 굉장히 멋진 여행지를 발견하게 된 기분이 생겨 좋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ㅎ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면 가보시는걸 추천해요^^ 이들링, 와센버그, 킴제~ 그리고 오스트리아도 가깝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1.10
ETH 2377.4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