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보라카이] 1. 가즈아 보라카이로~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다시쓰는 여행기를 기념하며 묻어버릴까 했던 여행기를 가져왔네요

2017년 12월 연말에 보라카이를 다녀왔습니다

당시 핫했던 대세 거래소인 폴로닉스에 2차 인증을 하기위해 여권이 필요했으나, 국외여행허가증이 필요한 신분이라 기존 여권은 만료되어 사용할 수 없어서 여권용 여행을 준비하였습니다

슬프게도 비트렉스가 대세가 되고....자금이..업그레이드 안해도 될 정도로 줄어들어서(망할 하락장) 여권 발급은 한참을 미뤘었습니다 ㅋㅋ

당시 이렇게 썼네요...뭔소리냐면요 비트 갯수가 줄어들어서 입출금 한도를 안늘려도 됐다는 말이구요

저는 지금 이렇게 말하고 싶네요

당장 다 팔아!! 팔라고 이 ㅂ...아 ㅠㅠ

근데...흠...친구들 트립스팀 쓰게 하려면 자동 코밍아웃이네요...


가자 보라카이로

그래도..여행기인데 공항 사진정도는 있어야지 했는데 공항사진이 없네요

새벽 비행기라...타자마자 골아 떨어졌는데...밥준다고 깨우네요

맛은...돌아오는 비행기에서는 먹지 않았습니다 로 답을 하겠습니다

에어아시아는 국외기도 작고 좁내요...
여러분 돈벌어서 좋은거 타세요

그렇게 깔리보 공항에 도착을 했지만 와이파이의 노예를 선택하기로 하고 유심칩을 사지 않고 바로 픽업을 받아 보라카이로 갑니다

5만원이면 편하게 케어받으며 보라카이로 갑니다, 단체픽업은 2.5만원 정도였던것 같네요


보라카이 도착하자 마자 바다로

5일중 3일을 바다밑에 있었네요

비가오거나 날씨가 흐리거나 상관없이 바람만 많이 안불면 즐길 수 있는 스포츠라 신나게 놀았습니다


여담 1. 에어아시아...싼건 이유가 있습니다

여담 2. 유심칩이 없으니...업무로 완전 해방이었네요 ㅋㅋㅋ

여담 3. 바다밑으로 갈때마다 저번 제주도 그렇고...코인은 항상 내려가네요..(아냐 그것도 충분히 고점이었어)

여담 4. 픽업샌딩 때 잘 이끌어준분..팁줄랬는데 이미 님이 너무 빨리 떠나심..좀만 기다리지 그러셨나유 ㅠㅠ


여행지 정보
● 필리핀 어클란 Kalibo City, 칼리보 국제공항
● Station 3, 말라이 어클란 필리핀



[여행 - 보라카이] 1. 가즈아 보라카이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그 팁은 제게 주시지요?

마이님 마이묵었다아닙니까~ㅋㅋㅋ 죄송

마이묵엇어도 마이묵구싶은게 닝겐의 욕심아니겟습니꺄~~~~~~~~~~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57369.97
ETH 2943.81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