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여행꿀팁] 영국 교통의 가격은 고정가격이 아니다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영국 물가 한국보다 비싸다고 생각하시니까 교통도 당연히 비싸다고 생각하시겠죠? 과연 그럴까요?

영국 여행 꿀팁일수도 있는것같은데 이건 근교여행시 적용되는 혜택?입니다


예약 시기에 따라 다르다

말 그대로 입니다 미리 예약 할 수록 쌉니다

그 당시 제가 있던 본머스에서 런던까지 정가로 24파운드 정도 하던 버스 가격이 미리 예약하면 8 파운드 정도까지도 떨어지기도 하였으니까요 ㅎㅎ

당일 구매를 하면 정가로 구매할거고 이는 한국보다 비싼감이있지만 2주에서 한달 전에 구매하면 한국보다도 훨씬 싼 가격에 여행을 갈 수 있습니다

이는 기차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ㅎㅎ

기차 여행에선 4명 여행시 가장 싸다

제일 신기했던것이 기차가격이 2명,3명, 4명 가격이 모두 동일했습니다

1인에 12파운드 가격이라 하면 2명이면 24파운드, 3명이면 24파운드, 4명이라도 24파운드 5명부턴 또 아님

이렇게 4명이 여행을 가면 정가에 반값으로 여행을 할 수 있으니 기차 여행을 한다면 미리예약을 하고 4명이서 예약을 하면 싸다는 장점이 있을것같네요ㅎㅎ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런던에서 하루 교통비는 정해져 있다

흔히 사용하는 오이스터 카드는 하루 6.5(제가 있을땐 5.9였는데)파운드면 1~2존 내에서는 마음껏 탈 수 있습니다

가격 상한이라 6.5 넘어가는 순간 부터 더 이상 차감이 안되죠 ㅎㅎ 정말 좋은 시스템인것 같네요


여행하실때 미리 준비하셔서 교통에 쓸데없는 낭비 줄이시길 바래요


여행지 정보
● 영국 런던



[영국여행꿀팁] 영국 교통의 가격은 고정가격이 아니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옛날에 혼자 해외여행 런던으로 처음 떨어졌을 때, 손 덜덜 떨면서 오이스터카드 샀던게 기억나네요 ㅎㅎ.. 옆에 한국사람 2명이 다들 덜덜 떨면서 있어서 같이 웃으면서 튜브를 탔던 기억이.. 막 카톡 아이디 주고받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때도 브라이튼 간다고 4명 모아서 킹스크로스 역인가에서 만나는 모임있고 그랬는데 그게 그 할인이었군요.

오호.....4명인데 반값인데 혹시 돈 다내신거 아닌가여?ㅋㅋㅋ 속아서??ㅠㅠ

와 미리 예약하면 30프로나 싸네요!!
꿀팁 감사해용 :D

  • 왠지 갈것 처럼 말하기 ㅋㅋ

ㅎㅎ 바로 오셨네요 아 근데 저 동그라미는 어떻게 하는거죠?ㅋㅋ 정말 외국의 저가항공 이나 대중교통 서비스들은 우리나라의 저가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부러웠습니다

버스를 잘못탄적도 있지만 저도 오이스터를 이용했었어요 ㅋㅋ

ㅋㅋㅋ길 잃는 것도 새로운 미지로 떠나는 여행이죠...ㅎㅎ

좋은 정보를 알고 갑니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

굴팁이네요 꿀팁~!!!
근데 어느세월에 영국으로 가볼까요...ㅠㅠ

4인가족이 되신후라도 갑시다 ㅎㅎ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네 ㅎㅎ 좋은저녁되세요

안녕하세요 @tsguide입니다. 영국 교통비체계는 특이하네요. zone 개념에 제한금액이 있다니ㅎㅎ 영국은 아직 가본적은 없지만.. 버켓 리스트에 있으니 40살전에 꼭 가보려합니다! 가서 꼭@hyokyok님이 알려준 꿀팁 사용해보겠습니다!

@tsguide 님 나이가 어떻게 되시죠....ㅋㅋ 20대인데 40살로 잡으신건 아니시죠? ㅎㅎ 어서 가보시길바래요

30대중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한참 남으셨네요ㅎㅎ

학교다닐때 선생님이 유럽여행 이야기해주시면서 4명이 팀을 짜서 타는게 저렴하다고 했던게 이거였나봐요 ㅎㅎㅎㅎ
잊고있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해요 ><
저는 영국은 꼭 가보고싶은 나라인데 언젠가 유럽여행 혼자 하고싶네요:))

와 그런 꿀팀을 알려주시다니 좋은선생님이시네요 ㅎㅎ 왜 혼자하세요 ㅠㅠ 같이 하는게 좋은건데...라고 말하는 저도 혼자했네요 ㅋㅋ

좋은정보 얻어갑니다.
영국을 가볼일이 있겠지요.

있으실겁니다 갑작스럽게 가시더라도 ㅎㅎ 싸게 잘 다니시길 바랍니다

영국 갈일이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혹시나 갈일이 있다면 예약하는걸로~~~ ㅋ

인생사 어찌 될지 모르니 ㅎㅎ 가게되신다면 예약 꼭하시는걸로

꿀팁꿀정보좋아요!!언젠가써먹을께요!ㅋㅋ

네 나중에 큰도움이 되길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071.06
ETH 3121.31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