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네덜란드] 5. 암스테르담에서 40만원짜리 공연 2만원에 본 썰 푼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슬픈 헤이그를 떠나 암스테르담에 도착했습니다
암스테르담에 도착하자마자 비 때문인지 마약 냄새같은 향이 도시에 짙게 깔려있고 30분 걸어서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머리가 띵해서 바로 기절했네요...

암스테르담을 기점삼아서 근교여행을 하려했는데..암스테르담에서 할게 없을 것 같다는게 슬펐네요...그땐 담배냄새도 제대로 못 맡던 시절이니 대마의 향은...어휴...그리고 너무 순수하던 시절이라 19 공연엔 관심도 없었고..(바보멍청이)

여튼 그래서 놀거리를 찾아

하이네킨 박물관도 가고

암스테르담 랜드마크 인증도 했습니다

본론을 시작하지

공연을 보러갑니다

콘서트장(het concertgebouw)은 중심가에서는 좀 떨어져있는데 걸어서 갈만한 거리입니다

내한 당시 40만원 정도였던 암스테르담 콘세르헤보 관현악단은 100년 이상 된 유명 악단입니다 급으로 치면 국내는 비비지도 못하는 급이라고 하네요

하지만 이걸 12.5유로 약 2만원에 보는 방법이 있었으니...지금 공개합니다

아..다시 찾아보니 조건이 있네요 만27세 이하...아..저는 이제 저 가격에는 못 보네요 하지만 그래도 12.5유로는 아니라도 싸게 볼 수는 있을 겁니다

싸게보는 방법

1. 만 27세 이하

2. 공연이 매진되면 안됨

https://www.concertgebouw.nl 사이트에서 확인

3. 공연 한시간 정도 전에 줄을 서서 대기

4. 여권같은 신분증을 보여주고 표를 구한다


한시간 정도 전에 가서 2등으로 줄을 섰네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적었던게 운이 좋았습니다

저는 여행중 검색을 통해 가서 복장이 여행객이었지만...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차려입고 올정도로 격식있는 공연이에요

저는 싸다와 와인, 음료 무제한만 보고 간거라 부끄러워 셀카도 안찍었네요

중간 중간에 나가서 와인을 자유롭게 마셔도 되다보니...와인을 4잔인가...레드 화이트 바꿔가며 마셨네요 와인으로만 본전뽑았...

공연은 와 잘한다 였습니다 당연하겠죠 다만 제 귀가 쓰레기 막귀라 얼마나 좋은지 모를뿐...

음악을 좋아하시고 클래식 공연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와인드시다가 취해서 국제적 망신만 안준다면 누구에게나 추천입니다


여행지 정보
● Het Concertgebouw, Concertgebouwplein, 암스테르담 네덜란드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여행 -네덜란드] 5. 암스테르담에서 40만원짜리 공연 2만원에 본 썰 푼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27세 이하라 사진으로 보기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 젊은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한 미끼일까요 ㅎㅎㅎ와인 무제한이라니 본전은 뽑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못 보겠지만...

저분들은 대부분 고가의 가격을 지불하고오신분들이고 ㅎㅎ 여행객복장이 저희같이 저렴하게구매해서 온사람들입니다ㅎㅎ

싸게 보는 방법에 나이보고 이미 마음 접고 절망.....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 이고 싶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연중간에 나가서 와인을 마실수있다니 색다르네요 ㅎㅎ
공연장도 너무 멋져요 :)

음향시설도 세계에서 손에 꼽을 정도라네요 저게...어른도 싸게볼텐데 어른 가격은 ㅠㅠㅠㅠ 정보가 없네요

와인 무제한 무엇? 대박

더먹어서 추태부리면 국가망신이다 하기 전까지만 먹으면됩니다ㅋㅋㅋ 쿠키도 있고 맥주도 있고 음료도 있고 다 무제한

와인 무제한이라는 첨 아는 사실이네요~~^^

ㅎㅎ약간 부자어르신들 사교모임 같은 느낌도 들더군요

특별한 여행이었군요~
여행 중에 보는 클래식 공연은 정말 멋진 일 같습니다~^^

중간중간 여행객들만 여행객복장이고 다들 양복에 잘 차려입고 오셔서 ....못올곳온것 같은 기분도 들더군요 ㅎㅎ

현지에서 관현악 연주를 듣다니..
역시 여행의 고수 이시네요 ㅎ

얼마나할게없었으면...막귀지만좋은연주란건 느껴지더라구요ㅎ

와인무제한 실화???

40만원짜리를 2만원에 정말 좋은 팁이였네요.
와인만 마셔도 ..

ㅎㅎ와인만해도본전찾으실수있을겁니다

하이네켄 박물관은 꼭 가보고 싶네요^^
맥주를 좋아해서 맥주 박물관은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

ㅎㅎ 하이네켄박물관도 좋죠ㅎㅎ

오 저도 여행지에가면 항상 공연을 챙겨보는 편인데, 나중에 네덜 벨기에 갈 때 참고해야겠어요!

오 네덜란드와벨기에가시나봅니다ㅎㅎ 링크한사이트에서 예약상황보시고가시면좋을것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