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동궁과월지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경주 야경이 너무 이쁜 안압지 다들 아시죠
동궁과월지로 바꼇더라구요 이름이
춥지만 안볼수 없어 들럿습니다

입장료2천원 21시30분까지 입장 22시까지 관람할수 잇어요

안압지 호수는 실내낙시터였다는데 토기가 발굴되면서 이름도 바뀌었다고 합니다

가볍게 한바퀴 돌수 있는 코슨데 너무 아름다워서 보고 또보고 왔습니다


물속에 비치는 모습이 그림과도 같앗어요
경주 와서 갓던 곳 중 가장 좋앗어요

비치는 모습도 실물과 똑같죠 너무 이뻐요
경주 가시면 꼭 야경봐야해요 저녁에 꼭 가세요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경상북도 경주시 인왕동 원화로 동궁과 월지



경주 동궁과월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는 낮에 밖에 안가봐서 ㅠㅠ 너무 아쉬워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포스팅에서 자주 본 곳이네요! 전 아직 한번도 못가봤네요^^
야경 멋지네요~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다시 보고 또 보실만한 야경입니다. 사진이 이정도이면 실제 보면 얼마나 더 아름아울가요?? 앞으로도 멋진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121.36
ETH 3004.20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