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명옥헌원림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담양에 이런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명옥헌원림 이름도 생소한 이곳
좀 떨어진곳에 주차장이 잇어 내려 작은 마을 동네로 걸어 들어 갔습니다

작은 동네 벽화도 귀엽게 그려 있어 걸어가는 길도 즐거웠습니다




귀엽죠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들 이랍니다


지금은 앙상하지만 몇달전만 해도 빨간 배롱나무가 이쁘게 폈었다고 합니다 왜이제 알았을까... 내년에 꼭 보러 올거이요

명옥헌입니다 이곳에도 포토존이 있던이 꽃이피면 창문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이쁘게들 찍더라구여~

꽃은 어디가고 앙상한 ...ㅠㅠ

그래도 단풍도 아직남어 구경하고 좋은공기 나름 좋았습니다

집도 가까운 담양 명옥헌원림 좋았습니다 다음에 꽃필때 꼭 다시 올거랍니다


여행지 정보
● 대한민국 전라남도 담양군 고서면 산덕리 담양후산리명옥헌원림



담양 명옥헌원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꽃이 없어도~ 힐링 듬뿍 가능한 곳인것 같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여기저기 모르던 곳에 좋은 곳들이 많네요^^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와 이뿌네요 명옥현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담양은 대나무라 생각했는데 비록 나뭇입은 없지만 배롱나무가 참 멋있네요~^^

여기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