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관방제림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담양 관방제림에 다녀왔습니다
담양들 가면서도 이곳이 관방제림이라는 걸 모르고 갔엇네요

관방천에에 았는 제방으로 아름다운 숲입니다

어제 개천절이죠 날씨가 참 좋앗어요

아름다운 마을 숲 대상을 받았고 하니 더 좋아보이는 느낌이에요 ㅎㅎ

어르신들 도란도란 담소나누며 쉬고 계시더라구요

조각공원 메타세콰이어도 쭉 이어져 있습니다

징검다리도 건너보고~

건너고나면 이런곳이 그리고 죽녹원도 있습니다

여기저기 산책하기 참 좋은 길이에요 가다보면 유명한 국수거리도 나오구요
이쁜 카페들도 나옵니다
자전거 대여도 해주고 타고 메타세콰이어까지 왕복으로~ 다녀오게끔 되어있더라구요
날좋은날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오니 너무 좋아요 치유의숲에서 힐링했어요



관련 링크



담양 관방제림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이런곳도 있었군요 ㅎㅎ 담에 또 간다면 참고해야겠습니다

담양 가보셨나봐요 참좋아요 추천할게요

죽녹원도 아직 못가봤는데... 이곳도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담양 한번가면 다 가까워서 가볼곳 많아요~추천드로요^^

와우 굿 플레이스! 가봐야겠네요

담양갈비도 맛잇어요 함가보세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담양하면 대나무!! 관방제림이라는 곳을 다녀오셨군요. ㅎㅎ 아직 담양은 못가봤는데 기회를 만들어서 꼭 가보고 싶어졌습니다. 좋은 여행기 예쁜 사진 잘보았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여행기 보여주세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죽녹원 근처에도 좋은곳이 많군요
담양가면 다 들어봐야겠어요.

죽녹원이랑 가까우니 세트로 다녀와야겠습니다 ㅎ

짱짱맨 출석부
담양에 멋진 광방제림 소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572.58
ETH 2551.3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