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스팀] 트립스토리 매거진 그랜드 오픈! 오세요~ 오세요~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트립스팀에서 오랫동안 준비해 왔던 매거진 프로젝트가 '트립스토리' 란 이름을 달고 드디어 창간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아침에 출근을 해서 보니 사이트 개편과 함께 웹진형태로 매거진이 오픈되어 있더군요.

핸드폰이나 PC 브라우저상으로 보았던 글과 사진들을 이렇게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 매거진 형태로 만나게 되니 전혀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든지 첫번째는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습니다.

창간호인사말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트립스팀의 노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거진에 실린 글들은 트립스팀의 자체 기획 컨텐츠부터 우리 스티미언분들의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글들이 실렸습니다.

그 곳에 여행자가 있어 여행 풍경이 된다.

트립스팀의 기획기사와

감성작가 쏘울메이트님!(@kyslmate)

트립스팀에 딱 맞는 김작가님! (@munwhan)

산티아고의 증인 gg님! (@gghite)

트립스팀과 테이스팀의 강자 반님! (@hjk96)

여행하면 빼놓을 수 없는 히치하이킹의 달인 자유로운 영혼 르바고님! (@rbaggo)

사진과 감성이 잘 묻어난다고 생각하는 리얼써니님! (@realsunny) 과 에일리님! (@aileecho)

그리고 그 밖의 여러 스티미언 작가님들...
(제가 잘 모르는 분들도 있는데 모두 팔로우 해야 겠어요^^)

아 참 그리고 저도 운좋게 한 꼭지를 채웠습니다. ㅎㅎㅎ

작가 소개를 보내달라해서 보냈는데 다른 분들 작가소개를 보니 제건 완전 이불킥 ㅠㅠ

출판이 되기 까지 정말 여러모로 고생이 많으셨을 편집장이신 @travelworker 송형진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트림스팀의 모든 가족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여기로 구경오세요^^
https://kr.tripsteem.com/story/

마나마인_애니메이션.gif




[트립스팀] 트립스토리 매거진 그랜드 오픈! 오세요~ 오세요~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트립스팀이랑 거리가 멀지만... 가서 한번 봐야겠네요^^

Hello. Unfortunately, I do not understand what you wrote, but I really like the photos.

오우 나왔군요
저도 읽어 보고 싶네요

Posted using Partiko iOS

포스팅으로 보는 것과는 색다른 맛이 있습니다.
책이 나오면 그것도 좀 색다를 것 같네요^^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축하합니다 메거진에 이름 올리게되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우와~ 기다리던 잡지가 나왔네요.
엄청 기다렸는데, 부끄러움이 앞서네요.ㅋ
좋은 글 선정하고 이렇게 멋지게 잡지를 꾸며주신 트립스팀에게 감사해야겠어요.ㅋ
호돌님도 축하드려요.^^

gg 님도 다시한번 축하드립니다^^
빨리 책으로 받고 싶어요 ㅎㅎㅎ

어머어머
어서 가봐야겠습니다 ㅎ
소개 감사해요.

반님건 특히 잘 나온둣 해여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호돌언니 ~^^
트립스팀하면 언니 아니에여??ㅋㅋ

언니 난 쩌리 ㅎㅎㅎ

얼른보러갈게요
책으로도 나오는건가요??
활자로 보고싶네요 ㅎㅎㅎ

@travelwalker ^^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트립스팀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46.59
ETH 3567.69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