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휴양림] 광치자연휴양림 - 숲속 놀이터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휴양림을 다니다 보면 아이들을 위한 숲속 놀이터가 잘 꾸며진 곳을 만나는 경우가 있다.

똑같은 놀이터라도 아파트안에서와의 놀이터와는 차이가 많이 다름을 느낀다.

아내와 나 역시 이곳에서는 아이들이 어떻게 놀던 그냥 두는 편이다.

옷을 벗던
신발을 벗던
바닥에 뒹굴던

물론 하지말라고 잔소리 아닌 잔소리도 하기는 하지만 이곳에서만큼은 꼭 들으라고 하는 말은 아닌 잔소리인 것 같다.

큰 녀석도 왠지 이곳에 와서는 아이의 모습을 찾는 것 같은 느낌이다.
이런 모습을 볼때마다 아직도 애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고 아직 동생들과 저렇게 노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아이에게 참 감사하다.

전날 아이들과 가볍게 휴양림을 둘러보다 보니 숲속의 집 뒷편으로 색다른 놀이터가 있는 것 같아 돌아오는 날 잠깐 들렸다 올라오기로 했다.

체험 형태의 놀이터로 로프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코스를 짧게 짧게 이어 놓았다.
올라올때만 해도 시큰둥 하던 아이들이 한번 둘러 보고 몸으로 놀아보기 시작하더니 이내 흠뻑 놀이에 빠져 버렸다.

그중에서도 아이들이 가장 재미있어 했던 것은 아주 짧은 미니 짚라인 이었다.

이곳을 들리지 않고 왔다면 아이들이나 나나 많이 아쉬웠을 것 같다.

별도의 안전 관리요원이 있는 것이 아니기에 나나 아내는 아이들의 모습에 즐거워하면서도 긴장을 늦출수가 없었다.

예전에 재미있게 보았던 프로그램 중에 하나가 이런 코스를 정복해 나가는 '열전 달리는 일요일' 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었고 (아 완전 아재 인증) 후에 '출발 드림팀'이란 프로그램이 있었다.

그 프로그램을 보며 저런 세트를 어디 조성해 놓으면 참 재미있을 것 같다.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그런 생각을 많이 했었다.

그런 기억이 떠올라서 일까

아빠랑 너희 셋이서 편을 먹고 시합해보자
지는 팀이 치킨 쏘기^^

심판은 아내가...

준비 출발~~~

아내의 공정한(?) 심판으로 내리 두경기를 해서 최종적으로는 내가 치킨을 쏘는 것으로 결정이 났다.
나도 오기가 생겨서 열심히 했으나 체력이 ㅠㅠ

그렇게 잠깐 들렸다 가기로 했던 곳에서 한시간이 넘도록 놀다가 휴양림을 떠났다.

휴양림을 찾는 이들에게 작은 팁(?)을 하나 주자면 다음날 퇴실을 하고 난 후 (보통 퇴실 시간은 11시 또는 12시) 남아서 휴양림을 즐겨보기를 권한다.

한적한 휴양림안에서 오롯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움!

휴양림안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시간중 하나이다.

마나마인_애니메이션.gif




[자연휴양림] 광치자연휴양림 - 숲속 놀이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아이들의 얼굴에서 즐거움이 묻어나네요.

감사합니다.
휴양림가서도 TV에 빠져있기는 하는데 그래도 나가면 뛰놀게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hodolbak님

랜덤 보팅 당첨 되셨어요!!

보팅하고 갈께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감사합니다.^^

온전히 아이답게 놀수있는 곳에 가셨군요 먼훗날 좋은 아빠로 기억 될거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 모습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한국 방문하면 아파트 앞 놀이터는 늘 텅~ 비어있어서 지날때마다 뭔가 마음이 씁쓸~

아파트 놀이터는 유아들만^^

사람들이 없어서 전용 놀이터 같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되도록 퇴실하고도 휴양림에 좀 있다 오는 편이에요^^

와우~ 요기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많네요~

네 헬로님^^ 휴양림에 놀이 시설이 잘 되어 있는 곳들이 많아요^^

아궁 아가들 행복한 웃음보니까 힐링되여😁
이쁘다 이뻐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이들은 웃는게 제일 이쁜거 같아요.^^

호돌형님...
겁도 없이 아이들에게 도전을 하시다니요 ㅋㅋㅋㅋ
모두들 정말 밝아보입니다~^^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68 which ranks you at #55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558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