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steem] 이탈리아 베네치아 - 곤돌라 세레나데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Venezia
photo by @hjk96


제가 유럽 여행길에 베네치아 곤돌라에 탑승을 하였을 때입니다.
P3273508.JPG

제가 탔던 곤돌라에는 운좋게 두명의 악사가 함께 하였는데요.

"O Sole mio"
"오 나의 태양"

이라는 유명한 곡을 라이브로 듣게 되었습니다.
P3273512.JPG

곤도라는 좁은 골목 이곳 저곳을 미끄러지듯 달렸습니다.

마침 뱃사공 뒤로 눈이 부신 햇살이 내리쬐고 있었어요.

"O Sole mio"



나의 베네치아 태양이 가장 멋지게 빛나던 순간이였습니다.
20180924_110753.jpg


여행지 정보
● Italy, Metropolitan City of Venice, 베니스



[이탈리아] 베니스 - 곤돌라 세레나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와 악사도 타는군요. 추가 요금이 있나요 ?
저도 베네치아에서 곤돌라 타고 오 솔레미오 듣고 싶네요.
이건 완변한 조합입니다. 흐흐흐

친구가 알아봐서 금액은 기억나지가 않네요 ㅠㅡㅠ ㅋㅋ
스팀잇 이틀만에 접속했는데 정신이 없내요 ㅠㅡ ㅌㅌ

베네치아 + 오 솔레 미오 + 아코디언 + 곤돌라 정말 멋진 조합이네요~^^

말씀주신데로 보니 4박자가 골고루 조합이 잘 되었네요 ^-^ 감사합니다.

곤돌라를 탔는데 우연히 만난 악사에
라이브로 오솔레미오를 듣다.
멋진여행입니다.^^

감사합니다 ^-^

우와~ 너무 멋지네요,
언젠가 꼭 가보고싶네요^^

우리나라에서 직항도 생겼어요 한번 계획해서 다녀와보세요 ^-^

우아.....베네치아..꿈의 도시네염+_+

직항도 생겼는데 나중에 한번 다녀오세요. 스팀잇 대박나야 할텐대 하드포크 이후에 제가 정신을 못차리고 있네요. ㅋㅋ

저두요 ㅠㅠ rc때문에 댓글두 맘대로 못적겓가네여

Rc 는 또 뭔가요 ㅠㅡㅠ 제가 자꾸 여쭈면 댓글을 달아야하시니 ㅋㅋㅋ 댓글을 달지마세요 ㅠ

영화같습니다~

악!! 감사합니다 (_ _

포스팅이 한장 한장 작품입니다. 역시 아름다운 반님의 포스팅입니다.

짧은 포스팅이라 정성이 부족한데 칭찬주시니 너무 감사해요 라흐님 ㅠㅡㅠ

베네치아도 다녀오셨군요.
유명한 곳에서 곤돌라 타는 기분이 어떨까 정말 궁금해요.
연인이 간다면 더 로맨틱하고 멋질것 같은데...^^

크...맞습니다.
저는 친구랑 다녀왔어요 ^-^;
ㅠㅠ ㅋㅋㅋ

곤돌라 자격증을 따려면 노래실기도 포함된단 말을 들었어요. 베네치아에 가장 어울리는 노래는 오 솔레미오가 아닐까 합니다:)

오솔레미오랑 산타루치아를 들었는데.. 세레나데 처럼 좋았습니다 ^-^

멋진여행 하셨어요.
잘보았습니다. ~~^^

감사해요 수선화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29.11
ETH 2528.7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