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 여행사진전)오랜만에 올리는 여행사진들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최근 2주간의 휴가를 보냈습니다. 이것 저곳을 둘러보았습니다만 그중에 가장 인상깊었던 곳의 풍경사진을 올려봅니다. 위의 사진은 호주 Victoria 주의 국립공원인 마운트 그램피언스에 있는 Mackenzie 폭포라는 곳입니다. 가족들과 여름때면 항상가는 장소로서 각종 야생동물들과 함께하며 자연과 벗삼을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한 날은 42도가 넘는 더위 였는 데 차로 15키로정도 달린후 숙소에서 마실물은 안들고 온것을 확인 후 '뭐 갈증 정도야 참을 수 있지" 하고 안일하게 생각을 해, 갈증으로 (정작 갈증보다는 심리적인 불안) 계획보다 좀 일찍 숙소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마실물이 충분히 있어도 살인적인 더위에 그늘도 없는 곳에 있긴 힘들죠. 그래도 시원한 폭포수 밑에서 힐링이 많이 되었습니다.

폭포 밑에서 무언가를 보고있는 우리 아들입니다.

저녁 무렵에 숙소에 도착하니 야생 캥거루들이 사람들을 반깁니다. 캥거루들도 사람들에 적응이 된듯 근처에가도 아랑곳하지 않습니다.


여기는 여름이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추위에 더운 곳이 그리 우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공기가 전해 졌으면 합니다.


여행지 정보
● Monts Grampians, Victoria, Australia



오랜만에 올리는 여행사진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호주 풍경 짱!!!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켄스타형님 긴~~휴가에 좋은곳만 다니셨네요
부럽습니다 +_+

운전을 하도 오래해서 무릎이 ㅜㅜ

폭포가 그냥 시원하네요^^

생각 같아서는 폭포수 아래서 정좌하고 명상좀 하려했는 데 물살이 세서 참았습니다.ㅋ

오랜만에 뵙네요. 건강하시지요?

네 덕분에 잘지내고 있습니다. 무탈하시죠?

휴가 다녀오셨군요. 요즘엔 저도 여행 생각이 종종 나네요.

휴가와 여행은 삶의 활력소가 되는 것 같습니다.

사진 좋습니다 ^^ 폭포앞 사진 분위기 있고 좋네요 ㅋ 그 고성능 디카로 촬영하신건가요?

아닙니다.ㅋ

호주 국립공원은 각종 야생동물들과 함께하며 레알 자연과 벗삼을 수 있는 곳같습니다. ^^

네 날씨만 너무 덥지않았으면 합니다.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휴가를 제대로 즐기셨나봅니다^^
폭포를 보니 한국은 겨울이지만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캥거루들을 보니 10년 전에 호주에 있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앗. 호주에 왔었군요.ㅋ

캥거루와 멋진 폭포 ㅜㅜ 꼭 가보고 싶네요 :)

함오세요.

언젠가 가게되면 꼭 개인 톡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