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멜번의 동쪽 해변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위의 지도와 같이 맬번은 특이하게 둥그렇게 바다를 접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지도에서 오른 쪽으로 보이는 바닷가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총길이가 100키로가 넘는 해변가 도로로 주말과 주말이면 자전거, 조깅 그리고 산책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해안선이 길기 때문에 좋은 점은 많이 알려진 곳보다 사람도 많치 않은 해변가가 구석 구석에 있어 어쩔땐 마치 개인 바닷가를 소유한 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오늘 소개할 곳은 Beaumaris 라는 동네 앞 바닷가입니다.

구불 구불한 산책로를 따라 다니다 보면 경관이 좋은 곳마다 의자가 설치되어 있고, 마음에 드는 바닷가를 찾아서 내려갈 수 있도록 계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오늘 내눈에 펼쳐진 깨끗하고 상쾌한 광경을 여러분과 함께 하려합니다.


여행지 정보
● Beaumaris VIC, Australia



호주 멜번의 동쪽 해변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hersnz님 첫글 등록이시군요~^^ 지금 호주에서 머물고 계신가요?? 멜버른의 Beaumaris 해변이 참아름답네요. 홍합도 있는거 보니 낚시도 잘될것 같네요 ㅎㅎ 앞으로 호주 여행기 많이 올려주세요 :D

감사합니다

곰돌이가 @hersnz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9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679번 $10.334을 보팅해서 $9.727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역시 :) 멜번엔 여름이 슬슬 오고 있겠네요. 복권 되면 저런데서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ㅎㅎ 리스팀 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호주는 아름다운 해변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시드니만 가본 지라 멜버른에도 진심 가보고 싶습니다~^^

네 아주 좋은 곳이랍니다.

와.... 형아.. 저기 멋있당
형아 호주에서 일하면서 살라면 뭐가 좋을까?
멜버른에서 살고 싶다 ㅜㅜ

글쎄 뭘해야되지..

바닷물이 아주 맑게 보여요.
시원할것 같기도 하고
감사합니다.

아주 맑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렇게 새를 가까이 찍으려면
망원 렌즈를 사용한 건 가요?

네 망원렌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도보니 진짜 희한하네요
파도가 잔잔할거 같아요 자연 방파제처럼 ㅎ ㅎ
희한하게 생긴 새도 있고 좋네요
저도 망원렌즈 갖고 싶네요 ㅎ ㅎ

망원렌즈는 사랑입니다.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진 사진들이 많네요+_+ 호주는 아직 못가봤는데 언제 갈 수 있을지.. 이상하게 인연이 안닿게되네요 ㅠ

언젠가는 인연이 닫겠죠.

해변이 참 멋지네요 ㅎㅎ 사진도 참 멋집니다 이제 호주는 점점 더워지겠네요 타지에서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주말 마무리 잘하세요.

캔스타님 사진 진짜 잘찍으셔 ㅋㅋㅋ 난 왜 안될까여...카메라를 바꿔야하나...

감사합니다. ㅋㅋ 전 사진 찍을 때 양궁 선수가 활 시위를 당기는 기분으로 찍습니다.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