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백배 즐기기 - 자기부상열차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인천공항에 볼일이 있어서 다녀왔어요
공항에 볼일이라면 여행을 떠나야 하는데..흑
그건 아니고요..;;

간김에 살짝 놀다 왔어요
그냥 오기 아쉽..
인천공항 자기부상철도 한번 타봤쥬...

인천 공항 터미널에서 용유역까지 5개역을 운행합니다
금액은 FREE
그냥 통과하시면 됩니다

인천공항터미널 역이 바로 보이네요
전 장기주차장 역에서 탑승했습니다

열차가 들어오네요
15분 간격으로 운행되니까
시간 체크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한 하실수 있을거예요

두량짜리 작은열차안은 매우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이렇게 열차운행으로 주민 사생활 침해받지 않도록
미스트 윈도우 구간도 있더라구요

갈때 올때 앉는 방향을 달리해서 타보시면
구경하시는 재미도 있을거 같아요
앞쪽은 인기가 많은지 빈자리가 잘 없더라구요 ㅎㅎ

공항의 공기는 항상 좋던데
오늘은 놀러가는게 아니라 그냥 쏘쏘
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꼭 비행기 타러올게~~~


어젯밤부터 스팀잇 사이트가 문제가 있는지
테이스팀도 안되고
aaa도 안되고..얼른 빠른 정상화가 되길 바래봅니다




인천공항 백배 즐기기 - 자기부상열차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비행기 탔다~~ 생각하셔요 ㅎㅎ

아우..진짜 타고싶어용ㅋㅋㅋ

미스트 윈도우.. 좋네요!

미스트 윈도우 ㅎㅎㅎ ㅠㅠ

호텔과 오피스텔 있는 구간에서 작동한다고 하네요 ㅎㅎㅎ

이거 뉴스에서 본것같은데 아직 망한것이 아닌가요? .. 거긴 다른덴가 ㅠ

자기부상열차가 망한곳도 있나봐요;;;
인천공항쪽은 평일인데도 사람많던데
할머니 할아버지들;;;;;;;

자기부상 열차! 비쌀 줄 알았는데 무료였군요.. ㅋㅋ

무료예요
그냥 통과 가능합니다 ㅎㅎㅎ

저는 대구 출신으로 ~~이거 시범구간 정할때 대구랑 경쟁했다가 밀렸던 아픈기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ㅎ

아..그런일이 있었군요
아쉬우셨겠네요;;;;

용유역에서 내려 칼국수 한그릇하고 오셔야 되는데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37 which ranks you at #1079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9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60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9.83
ETH 2574.3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