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근교여행지 - 인천 차이나타운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이 아저씨 잘 보세요
너무 잘생기지 않았나요
진짜
이렇게 까지 잘 그릴일이냐며
아저씨가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지난주 인천에 볼일 보러 갔다가
그냥 오기 아쉬워 차이나 타운 한바퀴 돌아봤어요
인천까지 가서 그냥 올순 없잖아요
안갈수 없는 일은 이왕이면 즐기면서 하기 ㅎㅎ

대빵만한 에그타르트도 보고요

중국스런 거리도 걸어보고요

계단도 중국중국 합니다~

팬더옵뽜가 편의점을 지키시나 봅니다 ㅎㅎㅎ

차이나타운 가면 공갈빵도 하나 사먹어야쥬??
전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삼뚱이네는 뭔가 봤더니

여긴 중국거리인데도 대만음식도 많더라구요

맛있어 보여서 하나 사먹어봤쥬
우유를 대체 어떻게 튀긴건지 궁금하더라구요
맛은 괜찮았어요
우유를 얼려서 튀긴건가 싶기도 하고요

차이나 타운 슬슬 걸으며
공갈빵도 먹고
우유튀김도 먹고
좋더라구요
예전에 차이나 타운은 꽤 큰거 같았는데
다시 가니 그렇게 크진 않네요 ㅎㅎ
옆에 송월 동화마을까지 가보고 싶었는데
걷기 귀찮아서 패스 ㅎㅎ
차로 올라가 보려고 했는데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쉽게도 그냥 발길을 돌렸어요 ㅎㅎ

차이나 타운 가시는분들은 송월동화마을까지 다 보고 오세요~




가까운 근교여행지 - 인천 차이나타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가봐야겠네요.

추천해봅니다~~

이 아저씨 잘 보세요
너무 잘생기지 않았나요

음...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시는군요!! 제 스타일은 아닙니다~ ㅋㅋ
예전에 인천에서 4년 정도 살았는데... 차이나타운이 있는줄도 몰랐었네요! ㅎ

아뉘..인천어디계셨길래ㅎㅎㅎ

전 쮠한 스타일이 좋더라구요

안알려줌.... ㅋㅋㅋㅋㅋ 용현동에 좀 살았었죠^^

알랴줘도 모름ㅋㅋㅋㅋㅋㅋㅋ

용현동에 4년 사시면서 대학 다니셨으면 많이 좁혀지는데요 ㅎㅎ

동화마을도 예쁜데~ ㅎㅎㅎ
오랜만에 차이나타운 보니 옛 기억이 새록새록~

너무덥고 비가간간히와서
패쓰했는데
아쉽긴하네요ㅎ

차이나타운보다
사람도 많더라구요

오!!! 우유튀김 어떤 맛이에요?!!

오묘한맛이더라구요
우유맛이나는데 좀달기도하고요

정말 중국중국하네요..

동화마을은 보고, 차이나타운은 먹어야죠 ㅎ
요즘은 더워서 돌아다니기 힘들어요;;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71 which ranks you at #1032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86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97).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6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3.88
ETH 2629.50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