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나들이 - 현대모터스튜디오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홈페이지 미리 확인하시고
예약하시면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을거예요
아이들 체험존으로 좋겠더라구요
킨덱스 바로 옆에있어요
킨덱스 전시 보러 갔다가 잠깐 들러봤어요~

이렇게 차가 조립되는 과정도 보실수 있구요

방탄차로 유명한 팰리세드이드 타 보실수 있어요
지인이 이 차 주문했는데 나올생각을 안한다네요 ㅎㅎ
인기 많은가 봐요

트럭도 타보실수 있어요
높아서 시야는 끝내주겠네요 ㅎㅎ

제네시스도 있고요

김하늘이 드라마에 이 차 타고 나오던데
소나타였네요
색상때문에 외제차인줄 알았거든요

모든차 다 시승 가능하구요
도로시승은 미리 예약해야 하는거 같더라구요

카페도 있구요

좌석도 꽤 있었는데
사람들 피해 찍느라 ㅎㅎ

옥상자리도 있고요
지금은 더워서 안되겠쥬?? ㅎㅎㅎ

바로옆에 식당도 있고요
뷰도 좋고
괜찮더라구요

가족 나들이로는 괜찮아 보였어요
가까이 호수공원도 있고
킨덱스도 있고요

아이들하고 어디가지 손가락만 빠실까봐
제가 알려드립니다 ㅎㅎㅎ
이세상 모든 어린이는 다 소중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말나들이 - 현대모터스튜디오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옥상 뷰도 좋고 시간보내기에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식당에 카페까지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좋은팁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위치가 어디예요?

일산 킨덱스 바로 옆에 있어요~~

고맙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999 which ranks you at #111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119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3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0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