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박타박 성수동 구경하기 - paper doll mate atelier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성수동 골목길을 가다
핑크색이 가득한곳이 있어서 들어가봤습니다

이 게임기 하나 갖고 싶더라구요
레트로 느낌 가득~

가게 전체가 핑크핑크

핑크소품 판매하면서
인형도 팔구요~

문구류도 핑크핑크~

그래도 메인은 인형들~

시계도 너무 이쁘구요
움직이면서 눈이 막 왔다갔다 ㅎㅎ

제가 좋아하는 플라밍고가 가득
쌓여있어요~
플라밍고는 색깔도 너무이쁘고
귀여워요

이쁜쓰레기(미안~) 가 가득가득하더라구요
여자분들 눈돌아가는 소리 ㅎㅎ

저는 플라밍고덕후라
플라밍고하나 득템해 봤습니다

작은 골목길인데
볼게 많네요
딱히살건 없긴 합니다만 ㅎㅎㅎ

이제 더워져서
골목길 구경은 좀 미뤄야겠어요
오늘도
너무 덥네요;;;

좀 시원해지면 골목길 구경도 하시고
득템도 해보세요

성수동 골목길 추천해봅니다

즐거운 토요일 보내세요~^^



타박타박 성수동 구경하기 - paper doll mate atelier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854.61
ETH 3478.7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