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원주로 혼자떠난 14시간의 기행 - 원주 역사 박물관 #04

in #tripsteem5 years ago

image

버스로 한 20분 달리니
나오는 원주 역사박물관^^

버스에 기사님이랑 저랑 단둘이 ㅎㅎ
뭐좀 여쭤본다고 말걸었는데
깜짝 놀라셔서 저도 놀라고 ㅋㅋㅋㅋ

뒷뜰엔 이렇게
전 윤보선 대통령 생가가 있더라구요
원주시에 기증했다고 하네요

아담한 작은 집이었어요

박물관 로비에는 자동차도 전시되어 있었어요
진짜 오래된 차쥬~

다른도시에 가면 박물관 잘 가는편이예요
그 도시의 역사도 알수있고요

이렇게 미니어처들로 쉽게 설명되어 있기도하고요

열심히 짐을 나르고 계시네요^^

원주엔 어떤 문화유적이 있는지도 보고요

2층으로 올라가면
일사 김봉룡실~
나전칠기 장인이신가봐요

도구들이랑 사용방법도 잘 써있더라구요

서류함이 너무 이쁜거 아니냐며 ㅎ

책상인거 같쥬?
예전에 이런거 쳐다도 안봤는데
요즘은 이런거 하나 꼭 갖고 싶고요 ㅋㅋㅋ
엄청 비싸더라구요;;;;

역사를 세세히 알기보단
이렇게 슬슬 즐기며 봤어요
미니어처들 너무 귀여워서 ㅎㅎ
진짜 옛날 마을에 앉아있는 느낌이 들잖아요

그네타시는 아가씨는 아닌거 같쥬??

농사도 열심히 지으시고요

썰매타는 개구쟁이들
근데 아저씨같네 ㅋㅋㅋㅋㅋㅋㅋ

치악산에서 제는 이렇게 지내는구먼유

꼭 들러야 하는곳은 아니었지만
나름 재밌게 둘러봤어요
원래 박물관 좋아하고 그르지 않았는데
요즘은 가까이 있으면 가보려고 노력해요
그랬더니
깊이는 없고 아주 얕게 넓게만 지식이 쌓여서 ㅋㅋㅋㅋㅋㅋㅋ

깊이있게 파는건 담생에 하는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잘 쏘다니고 있으니
슬슬 배도 고프고 하니
밥먹으러 갑니다~~



강원도 원주로 혼자떠난 14시간의 기행 - 원주 역사 박물관 #04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그린라떼님, 오랫만이에요.
잘 지내시죠?
혼자 원주로 힐링투어 하고 오셨네요.
저는 요즘 핫한 스팀코인판에 빠져서 제 포스팅에 들어올 시간이 별로 없어요. 그린라떼님도 코인 관련 포스팅 하고 sct 토큰 보상 받으시면 어떨까요?

ㅎㅎ 저도 살짝 담궜어요
계속 관심있게 보기만 하다가요
그동안 바빴어서
좀 늦었네요 ㅎㅎㅎ

그린라떼님,축하드립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윤보선 전다통령의 생가가 원주에 있군요. 첨 아네요.

저도요~

그냥 작은 집인가 했는데 ㅎㅎㅎ

썰매타는 개구쟁이들을 아저씨 필로 만든것을 보니, 그네타는 분.. 아마 아가씨 같습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걸로~

그네는 여장남자 아닐까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렇게 본게 아니라 다행입니다~

원주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윤보선대통령 생가가 거기에 있는줄 처음알았네요^^

네..볼것도 많고
먹을것도 많고
다 못본게 너무 많아서 아쉬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956.22
ETH 3126.9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