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 09 침사추이 100배즐기기

in #tripsteem5 years ago (edited)

image

침사추이를 스타페리를 타고 간터라
배에서 내리면 바로 하버시티쇼핑몰이예요
진짜 얼마나 어마어마 거대한지
하루종일 봐도 못보겠더라구요
대충봤어요
살게 없어서..ㅋㅋ

그리고 헤리지티도 쇼핑몰과 호텔인데
건물이 이뻐서
웨딩촬영지로도 인기 많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이뻤어요~

바로 옆에 페닌슐라도 가봤어요
엄청 긴줄이 있길래 뭔가 했는데
애프터눈티 기다리는 줄이더라구요
여기가 애프터눈티로는 최고라고
하더니 역시 ㅎㅎ
저희는 다음을 기약하며
그냥 구경만 했어요
페닌슐라에 묵으면
예약도 된다고 하니
페닌슐라에서 하룻밤을 기약해봅니다~

지하 기프트숍 구경도 해보고요~

페르난도 보테르 작품도
호텔입구에 뙇~
역시 페닌슐라~

영화촬영지로 많이 나왔던
청킹맨션도 봤어요
하버시티부터 여기까지 모두
도보로 가능합니다~
그냥 길따라 쭉 오시면 됩니다^^

홍콩에 가볼만한 화장품샵?
샤샤에서 향수도 구경하고요

홍진영 파우더로 유명한 요거도
하나 사봤어요~

밤도 이쁜 헤리티지.jpg

침사추이 시계탑도 보고요

그 뒤쪽 광장도 멋졌어요
침사추이가 볼게 은근 많았는데
홍콩 박물관도 못가보고
좀 많이 아쉽네요 ㅎㅎㅎ

저녁8시에 맞춰
홍콩섬쪽에서 펼쳐지는
레이저쇼 심포니 오브 라이트도 보긴했는데
위치 선정을 잘 못했어요 ㅋㅋㅋ
레이저가 좀 약하네?? 했드만
잘 안보이는데서 봤더라구요

하루종일 얼마나 걸었던지
더는 움직일수가 없어서
이후 일정은 모두 포기하고
IFC몰에 있는 스타슈퍼에서 장봐서
호텔에서 한상 차려 먹었어요

열심히 써봤던
홍콩여행기도 이제 끝이 보이네요 ㅎㅎ
지겨우셨쥬??
이제 진짜 막바지로 가고 있으니
조금만 더 견뎌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좌충우돌 마카오 - 홍콩여행기 # 09 침사추이 100배즐기기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진짜 얼마나 어마어마 거대한지
하루종일 봐도 못보겠더라구요

뭔가를 기대했는데... 대충대충 보면 되는군요! 살것도 없고~ ㅋㅋㅋㅋ
빨간 나무장식(?)이 굉장히 강렬하네요^^

돈이 없겠어요
살게없지ㅋㅋㅋㅋ

샤넬이고 루이비통이고
당췌 땡기는게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생각없이 들어갔다가
길게 늘어선 줄보고
아..애프터눈티~~
생각이나더라구요
장식은 계절에 따라바뀌겠지만
저너머에서 애프터눈티
꼭 해보고싶더라구요~~

홍콩에 맛있는것도 많아서 하루종일 식도락여행해도 재미있을거같아요 ㅋㅋㅋ 폰즈 저거 완전 좋은데 들고다니면파우치 난리나요...ㅋㅋㅋㅋ

그럼 휴대는 안하는걸로 ㅋㅋㅋ
폰즈 좋다니 다행이네요 아직 안써봤어요 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244 which ranks you at #214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81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962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0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야자수 길은 마치 제주도를 연상케 하네요. :) 즐거우시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5139.82
ETH 3206.69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