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붙잡고 싶은 - 양주 나리공원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지난주에 제가 양주 맛집 한번 소개해 드렸쥬?? ㅎㅎ
얼큰하게 한그릇 하세요 - 최고집 칼국수

아침일찍 일어나져서 바람쐬러 다녀왔었어요
전날 하늘공원에서 핑크뮬리 보고 왔는데
다음날 또 보러 ㅎㅎㅎ

양주공원은 작년에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못가서 시간날때 후딱 다녀왔어요~

올해부터 입장료를 받는다고 하네요
역시 작년에 왔었어야 ㅎㅎㅎ

입구부터 빨간꽃이 환하게 맞아줍니다~

여기는 핑크뮬리를 밭에 모종심듯 심어놨더라구요

이렇게요~
지난주엔 아직 핑크로 물들지 않은 핑크뮬리가 이렇게 많았는데
지금은 다 피었겠쥬~

이렇게 곳곳에 포토스팟도 많고
입장료 내고 들어갈만 하더라구요 ㅎㅎㅎ

천일홍도 있고 그외에도 여러꽃들이 많이 있었어요
축제 이름은 천일홍 축제였거든요~

댑싸리도 있었어요~
얘들도 모종심듯이 잘 심어놨네요 ㅎㅎㅎ

이렇게 조롱박 터널도 있고요
너무 박이 크더라구요
무섭 ㅎㅎㅎ
웬지 속을 좀 파서 바가지를 만들어야 할거 같아요

호박 터널도 있고요
할로윈때 쓰려고 열심히 키우셨나 ㅎㅎㅎ
조롱박 터널은 모르겠는데
호박터널은 진짜 호박 냄새가 장난아니더라구요

요기도 포토스팟 ㅎㅎㅎ

요즘 이런거 다 있는거 아시죠??
이쁘게 잘 세워놨더라구요

이건 큰길가에서 보이는거라
요건 셀카기능을 이용해서 제가 글씨를 뒤집은거예요

원래는 이래요 ㅎㅎㅎ

이건뭔지 궁금했는데
다른분 포스팅에서 베이지 뮬리라고 하더라구요
얘도 이쁘쥬??

양주 천일홍 축제는
이달 말까지니까
핑크뮬리 올해가 가기전에 꼭 보고 싶으신분들은
여기로 추천해봅니다~




가을을 붙잡고 싶은 - 양주 나리공원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나는 핑크레이디~~ 핑크 공주~~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핑크핑크 핑크르르르르르 합니다~ ㅎㅎㅎ

요즘 핫한 핑크뮬리 잘봤어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양주공원에도 핑큐뮬리가 있었네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가까우시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핑크뮬리가 한창일때입니다

핑크뮬리가 대세;;;ㅎ
잘 보고 갑니다^^

올 가을 제일 핫한게 핑크뮬리 인듯 합니다~

와 꽃이 만개했을 때는 진짜 엄청 이쁘겠네요!!!
가고 싶어요 ㅎㅎ!!

지금쯤 만개하지 않았을까요~ ㅎㅎㅎ

핑크 뮬리 정말 예쁘네요. ^^

네 너무 이쁘쥬~
여자들의 마음을 확 잡은거 같습니다 ㅎㅎㅎ

남자들의 마음도 잡을 수 있습니다. ㅎㅎㅎ

와!! 요즘 이상하게 꽃이 좋더라니 ㅠㅠ 눈호강하고 갑니당 ^-^

꽃보러 많이 다니셔야쥬~~~~

태교에 좋습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나리공원에도 핫한 핑크 뮬리가!! 뮬리도 여러 종류가 있었네요?? 아 처음 알았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여행지 많이 소개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저도 핑크가 변하면 저색인줄 알았는데 베이지 뮬리라고 알려주셨어요 ㅎㅎㅎ

요즘 핑크뮬리가 엄청 힙하네요!
이뻐요~ㅎㅎ

너무 이뻐서 두번 다녀왔어요 ㅎㅎㅎ

Hi @greenlatt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687 which ranks you at #1357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8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406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6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