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큰하게 한그릇 하세요 - 최고집 칼국수

in #tasteem6 years ago (edited)

title_image


근처에 갔다가 그냥 가본곳인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과 밑반찬이예요 보리밥도 조금 주시더라구요
열무김치에 쓱싹 비벼드시면 됩니다~

20181014_115231.jpg

20181014_115536.jpg

해물전과 얼큰수제비 시켰는데
수제비 양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옆테이블 보니 칼국수도 맛있겠든데 츄릅..ㅋㅋㅋㅋㅋ

20181014_120255.jpg

20181014_120445.jpg

수제비 사이즈 보세요 2인분이 이만큼~

20181014_120448.jpg

해물양도 많고
홍합도 가득 들어있어서 아주 잘 먹고 왔습니다
얼큰하게 뜨거운게 땡길때쥬?? ㅎㅎㅎ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맛집정보

최고집칼국수

score

대한민국 경기도 양주시 삼숭동 부흥로 2122


얼큰하게 한그릇 하세요 - 최고집 칼국수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짧게 기록하는 이번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짬뽕같아 보여요.
얼큰하니 해장하기 딱 좋겠습니다. ^^:;

짬뽕도 좋쥬 ㅎㅎㅎ

얼큰해서 너무 좋았어요
어우~ 소리가 절로 나네요...나이가 들어가나..ㅋㅋㅋㅋㅋㅋㅋ

이시간에 봤더니
..배가 너무 고파요ㅠ_ㅠ

죄송해유~ ㅎㅎㅎ

얼큰한게 땡겨서 그만 ~~

아~ 급 배가고파오네욧^^;;

디클릭은 사랑입니당~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얼른 점심 드세요 벌써 점심시간이 되버렸네요~

웜마 양이 기가막히네요 ㅋㅋㅋ
왠지 먹으면,, 속이 확 풀릴것 같은 비쥬얼입니다!!

전날 술마셔서 해장이 잘되었습니다..ㅋㅋㅋㅋ

양이 많아서 일단 합격입니다. ㅋㅋㅋ 얼큰하니 맛있어 보여요~

양이 많은데 맛도 합격이었어요~

얼큰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Congratulations @greenlatt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Steem Power, Followers and Following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으어어 역시 맛있는건 다 우리집에서 멀군요 ㅠㅠ

같은 이름의 칼국수집은 검색이 되긴 하던데
체인인지는 모르겠네요~;;

얼큰 칼칼 뜨끈 땡겨요 라떼님 ㅎㅎ

이런날씨엔 딱이쥬 ㅎㅎㅎ

어우 얼큰하니 좋겠습니다~^^

얼큰한데 해물이 들어있어서
조개까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저도 어제 백합칼국수에 파전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요즘 날이 선선하니 사람들이 칼국수를 찾게 되나봐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칼국수도 맛있겠더라구요 ㅎㅎ
요즘 날씨가 뜨끈한거 찾게 되는 날씨쥬

더 추워질텐데 큰일이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99.62
ETH 2555.5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