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굴탐험대 - 광명동굴

in #tripsteem6 years ago (edited)

image

언젠간 가보려고 했던 곳인데
마침 추석 연휴에 시간이 되서
한번 가봤어요~

새로생기고 한참동안 무료였는데
그 기회를 놓치고 ㅋㅋㅋㅋ

근처 무슨 재생센터?? 같은곳인데
색깔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하늘이 더 파랬으면 더 잘 어울렸을거 같아요~

입구로 쭉 들어가면 나오는 광장이예요
여기서부터 여러갈래길이 나오는데 아무데나 먼저 갈순 없고
순서대로 앞에사람 따라가면 되는곳이더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안내요원들도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어요~

갱도같은데도 있었구요~

20분간격으로
이렇게 레이져쇼?? 같은것도 하더라구요~
돌벽을 스크린삼아서 하는거예요

이 여신의 손을 만지면 돈이 들어온다고 했나
아무튼 다들 만지고 가길래 저도 ㅋㅋㅋㅋ

소망의 벽도 있습니다

동굴지하세계에 있는 황금들..ㅋㅋ
저 앞에 통에 동전을 넣어서 소원을 빌길래 저도 한개 던져봤구요~

작은 연못도 있었구요~

얘도 소원을 이루어지는 용일까요??
뜬금포 마이프레셔스가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지의 제왕을 안봐서 이 옵뽜 하는일을 몰라요..ㅎ

와인연구소도 있었는데
레스토랑이랑 같이 있는거 같았어요
저희 안들어가고
그냥 시음하는곳만 잠깐 들렀쥬~

이렇게 포토존도 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동굴이 나름 힘든코스라 위로 아래로 왔다갔다 했더니
체력이 다해서
저기 전망대는 못가봤네요 ㅎㅎ

코끼리 열차같은것도 있던데
주차장에서 동굴앞까지 운행하는게 아니고
동굴에서 광명역까지 가는거 같더라구요~
광명역에서 그거 타고 오셔도 될거같아요

광명역도 가깝고
이케아 코스트코 모두 가까이 있어서
근처에 가실일 있으시면 한번 들려보세요~

10월말까지 공룡체험전도 열리고 있으니
공룡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ㅎㅎ

입장료는 어른 6천원인데 광명시민은 50프로 할인된다고 합니다
신분증은 지참하셔야 겠지요~

휴일이라서 그런지 동굴앞쪽으로
간단히 먹을거리도 많이있었어요
전 좀 멀리 떨어진곳에 광명카페로 갔어요
거기에 맘에 드는 메뉴가 있어서 ㅎㅎ
광명카페는 다음에 소개해드릴게요~


Sponse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여행지 정보
● 광명시 가학동 광명동굴



동굴탐험대 - 광명동굴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동굴을 이용해서 좋으 관광상품 만들었네요,,

네..계속 업그레이드중인지 공사중 구간도 있더라구요~

광명동굴은 좀 조명이 밝은가보군요 제주의 만장굴이나 일본의 아키요시 동굴 가보고 절실히 느꼈던건 동굴관광은 조명이 밝지 않으면 가나마나다. 대 실패다 라고 생각이 들었죵 ㅋ

아주어둡지는않았어요만장굴은가본지오래되긴했는데
그런분위기아니고 아기자기 많이 꾸며놨더라구요 인공미는 좀 있네요 ㅎㅎㅎ

우와~ 여기 엄청 좋네요!!!
저도 아이들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아이들은 완전 좋아할거 같습니다
슬슬걸어다니면서 구경하기 좋아요~

지나가다가 볼때마다 한번 가봐지 생각하고 한번도 안가보았는데 ㅎㅎ
그린라떼님은 다녀오셨군요 ㅎㅎ

네 저도 언젠간 가겠지 하다가 이제 가봤어요 ㅎㅎㅎ

제 9회 몰아주기 이벤트 아차보팅 드립니다.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우~감사합니다~~

10회엔 당첨 됬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광명쪽에 살았을때 가볼걸 그랬어요
그때 이정도로 유명해지지 않았을때라서 딱 좋았을텐데
여름에 그렇게 시원하다네요 ㅎㅎ 추울정도로
겨울엔 따뜻하구요^^

여름엔 여기로 피서를 ㅋㅋㅋ

저도 광명에 자주 가는편이라 무료도 꽤 오래 했었는데
못가봤다는요~

광명동굴 아기자기하게 재미있어보이네요. 조만간에 이케아 갈일이 있는데 겸사겸사는 힘들어 보이네요. 따로따로 가는게 맞겠죠? 구경 잘. 했습니다.

오전 오후 나누시면 둘다 가능할거 같은데요 ㅎㅎㅎ

저도 여기 오전에 가고
오후엔 이케아 슬렁슬렁 구경했어요~

안녕하세요 @tsguide 입니다. 이렇게 가까운곳에 동굴이 있는지 몰랐네요~ 광명동굴이 신선하게 느껴집니다.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좋은 SPOT을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광명 하면 떡갈비 밖에 몰랐는데... 오호 동굴이 있었군요!

눼?? 떡갈비라구요??
어디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님....
여기서 갑자기 리액션이 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떡갈비라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님!!
글을 읽으면서도 언제 먹는게 나오나~~ 언제 나오나~~
아~~ 당혹, 실망, 섭섭함
그래도 광고는 누르고 갑니다.

노는거 따로 먹는거 따로 ㅋㅋㅋㅋㅋㅋㅋ

최강 고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