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여행기 #02 하슬라아트월드

in #tripsteem6 years ago

image

어우 저 옵뽜는 아직도 안내려오고
위험하게스리..ㅎㅎㅎ

1탄에 이어 강릉여행기 #01 선교장, 허균,허난설헌기념관

2탄을 떠나보겠습니다~ 다음코스는 하슬라 아트월드입니다 전 여기 가보긴 했는데 오래전에 가봐서 최근 모습을 알아보고자..ㅎㅎ 그리고 친구도 여기 가보고 싶다고 여기도 알쓸신잡에 나왔쥬...ㅎㅎㅎ

image

매표소로 가서 티켓을 끊습니다 다 돌아보는건 시간이 안되서 피노키오 미술관이랑 야외미술관 되는것만 끊었어요 가격은 만원~

싸인하는 펜이 너무 귀여워서 ㅎㅎ

image

이렇게 티켓을 찍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야외미술관갈때도 한번 더 찍어야 하므로 잘 가지고 계시면 됩니다~

image

피노키오 박물관은 따로 소개하기로 하고요 야외로 나가봅니다~ 가는길이예요 난 왜 저 나무가 얼마나 비쌀까 이런것만 생각나는건지...ㅋㅋㅋㅋㅋ

image

바다가 바라보이는곳에 이렇게 멋진 카페도 있었어요~

image

야외미술관도 조각이 많이 늘었더라구요 예전엔 이렇게 많지 않았던거 같은데 ㅎㅎ

image

image

커다란 해시계도 있어요~

image

야들은 가는데마다 있더군요 ㅎㅎㅎ

image

image

아따 여기 옵뽜들은 다들 말을 안듣네요 위험하게스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기린너마저 말을 안듣고 지붕을 뚫었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

image

날씨가 굉장히 좋았는데 급 흐려지면서 비도 조금씩 내리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지만 우산은 안써도 될만큼 잘 피해다녔답니다 ㅎㅎㅎ

강릉 가셨으면 여기도 가보셔야쥬?? 담엔 호텔도 한번 묵어보고 싶었어요~




여행지 정보
● 강릉시 강동면 하슬라아트월드



강릉여행기 #02 하슬라아트월드

이 글은 스팀 기반 여행정보 서비스

trips.teem 으로 작성된 글 입니다.

image

Sort:  

야외로 나가는 나무로 둘러쌓인 길 사진 너무 좋아요!ㅎㅎ

나무가 켜켜이 너무 멋있쥬??
거기에 그랜드 피아노까지~~ ㅎㅎㅎ

마지막은 진짜 기린인줄알았네요 ㅋㅋㅋㅋㅋ

ㅋㅋㅋ 기린은 어딜가나 지붕을 뚫던지 별을 뚫던지...ㅋㅋㅋㅋㅋㅋㅋ

강릉에 갈때 보고오지를 않았었네요~~윽

윽..아깝 ㅎㅎㅎ
또 가세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trips.teem입니다. 이벤트 참여해서 여러번 글써주셔도 상관없습니다.~(저분 위험하시게 절벽에 서있으시군요 ~) ^^

넵..감사합니다~

저 옵뽜 말 드릅게 안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신기한 조각물들이 많네요~ ㅎㅎ

내부 미술관도 볼거리 가득이었어요~

곧 보여드릴게요^^

위험한 오빠들 이라니 하하핫

제가 사랑해마지않는 기린도 있네요!!!

저도 기린 좋아해요~ ㅎㅎㅎ
근접해서 본적 있는데 속눈썹이 어찌나 길던지
부럽게스리..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
조각? 동상? 뭐 암튼 위험하게 있는 저 분들...
첫 사진 보고 놀랬다가(진짜 사람인줄...ㅎㅎ)
기린 보고 웃고 갑니다 :)

ㅋㅋㅋ 딱보면 깜놀할 사진이쥬...ㅎㅎㅎ

기린도 말 드릅게 안듣더니 지붕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릉자주가는데 요런데도 있꾼요
기억하고 있따가 나중에 강릉가게 되면 가봐야겠어요

미술관안에 레스토랑도 있고 볼거리도 많고 좋더라구요
예전에 갔을땐 커피숍 하나 있었던거 같은데 말이예요
꼭 가보세요~

그러게요!! 위험하게...ㅎㅎ 높은곳에 올라간 오뽜들이 많군요^^
멋진곳 구경잘하고 갑니다~

말들은 꽤나 안듣네요 ㅎㅎㅎㅎ

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여기 안그래도 정말 가고 싶은 곳이었는데 진짜 진짜 이쁘네요

다음엔 실내 구경 시켜드릴게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650.34
ETH 2646.63
USDT 1.00
SBD 2.87